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비다 피니쉬 크림 수분보습 단백질 배리어 크림 추천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3. 18.
반응형

 

#다비다 #펩타이드 #수분보습크림 #단백질크림 #주름개선크림 #미백크림추천 #톤업크림추천 #미백화장품 #베리어크림 #재생크림추천 #크림 #다비다피니쉬크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단백질 배리어 크림 #다비다피니쉬크림 이에요!

요즘 날씨가 추워졌다 풀렸다 간절기라 그런지 피부도 정신을 못 차리고 민감해지더라고요.

피부에도 영양을 주기 위해 단백질 크림을 찾던 중 #다비다 의 피니시 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특히 수분 보습 및 주름개선에도 좋은 크림이라니 꼭 저에게 필요했죠.

 

 
다비다 피니쉬 크림

6종의 펩타이드 칵테일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단백질 크림이에요.

피부 장벽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시스템을 적용하여 번들거림 없이 영양감만 매끄럽게 선사하여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준답니다.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효과적인 단백질 공급을 해주고 피부를 감싸는 부드러운 코팅막으로 실크 같은 윤광 피부로 가꿔줘요 ㅎㅎ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원료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거!

빠르게 정돈되는 피부 결은 메이크업 단계에서 더욱 뛰어난 효과를 갖도록 도와주는 수분크림이랍니다.

✔️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원료 함유 보고 완료

✔️ 피부 안전성 시험 완료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이쁜 것 같아요.

 

전성분을 보니 발효된 홍삼을 함유하여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도와준대요.

또한 발효된 콩, 율무, 인삼, 감자, 쌀을 통해 부드러운 피부 결 케어에도 좋다는 !!

피부 세포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 함유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줘요 ㅎㅎ

사용 기한도 25년 3월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_ <

💛다비다 피니쉬 크림 특징💛

 

1. Collagen Production - 6종의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본영의 콜라겐 생성 능력이 강화될 수 있도록 도와줌

 

2. Soothing with pine tree cica - 소나무 시카 성분이 피부 자극을 진정 시킬 수 있도록 도와줌

 

3. Silky cream & No scent - 무향의 실키한 크림 제형이 피부를 매끄럽게 코팅하여 보습막을 생성해 이전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증대함

 

4. Moisturizing -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항산화 효과와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줌

 

5. Sheer Butter & Jojoba seed oil - 시어 버터, 호호바씨 오일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영양과 윤기를 줌

 

 

📍 다비다 피니쉬 크림이 필요한 때

 

✔️ 메이크업 전 수분 프라이머로 가볍게

✔️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가 필요할 때

✔️ 푸석한 피부에 단백질이 필요할 때

✔️ 약해진 피부를 되살리고 싶을 때

✔️ 지성 피부에 가벼운 케어가 필요할 때

 

#다비다피니쉬크림 본품은 50ml로 그립감이 좋은 튜브형 크림이에요.

뚜겅을 여니 펌핑형으로 크림을 필요한 만큼 눌러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펌핑할 때 크림 양이 한 번에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적당량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돼요.

무향에 백색의 크림이라 민감하신 분들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해요.

손등에 펴 발라보니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잘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끈적이지도 않고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필요한 영양만 쏙 ! 편안한 보호막을 형성해서 은은하게 광채가 나요 ㅎㅎ

제형도 딱 수분크림 제형, 꾸덕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수분감이 느껴져요.

손등에 바르니 촉촉하게 잘 스며들었어요 ㅎㅎ 손등만 발랐더니 손목 위로는 거칠어 보이네요 ㅠㅠㅋㅋㅋ

주름개선에 미백까지 ! ㅎㅎ진짜 손등만 은은하게 톤업된 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얼굴에도 사용하기 위해 세안 후 토너로만 피부 결 정리만 해줬어요 ㅎㅎ

 

💛다비다 피니쉬 크림 사용방법💛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정돈된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펴 바릅니다.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인 거 있죠?

아무래도 아직 토너밖에 안 발라서 속건성인 저에게는 크림이 아주 쏙쏙 잘 흡수되었어요 ㅎㅎ

자극 없이 발림성도 좋은데 바르고 나니 얼굴에 광채가 도는 거 보이세요?

안 그래도 나이가 한살한살 먹을수록 자꾸 피부가 처지는데

윤광으로 볼륨감을 주어 더욱 생기있게 표현되는 것 같아요.

피부에 단백질로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해 주는 것 같아요.

피니시 크림만 발랐는데 건강한 피부 표현이 되네요 >_ <

 

스킨케어 마지막단계에 단백질 배리어 크림으로 피부를 코팅해 주어 속건성인 저에게는 정말 잘 맞아요 ㅎㅎ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진정 및 재생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로도 좋아요.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크리미한 제형에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피부 진정 및 수분보습/미백/주름개선까지 기능성 크림을 찾으신다면

#다비다 피니쉬크림 추천드려요 !

 

[구매처]

 

 

다비다 피니쉬 크림 - TABITHA

6종의 펩타이드 칵테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단백질 크림. 피부 장벽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시스템을 적용하여 번들거림 없이 영양감만 매끄럽게 선사하여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tabitha.life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비다 #펩타이드 #수분보습크림 #단백질크림 #주름개선크림 #미백크림추천 #톤업크림추천 #미백화장품 #베리어크림 #재생크림추천 #크림 #다비다피니쉬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