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대밭고을 대잎품은 막걸리 프리미엄 전통주 수제 막걸리 추천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3. 24.
반응형

 

#대잎품은막걸리 #대밭고을영농조합법인 #프리미엄막걸리 #고급막걸리 #비싼막걸리 #수제막걸리 #탁주 #전통주 #프리미엄전통주#막걸리선물 #전통주선물 #대나무술 #명품막걸리 #술선물 #술선물세트 #막걸리쇼핑몰 #맛있는막걸리 #막걸리추천 #선물용막걸리 #우리술 #무첨가막걸리 #아스파탐없는막걸리 #막걸리택배 #고급술 #전통주쇼핑몰 #숙취없는술 #대밭고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대밭고을 의 #대잎품은막걸리 랍니다 !

 

아버님이 술을 좋아하셔서 이번에 좋은 술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거든요.

프리미엄 전통주를 찾고 있었는데 #대밭고을 에 대잎으로 만든 막걸리가 있다고 해서 이번에 데리고 왔어요 !

 

막걸리는 다른 술보다 뭔가 건강한 느낌이자나요? ㅎㅎ 수제 막걸리라니 더욱 정성과 맛이 깃들었을 거 같아요.

#대잎품은막걸리 를 주문하니 포장박스 부피가 꽤 크길래 왜 이렇게 크지 했는데

안에 전용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안심배송으로 오더라고요.

막걸리 병이 유리로 되어 있어 파손 우려로 세심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ㅎㅎ

요렇게 대잎품은 막걸리에 대한 소개지도 들어가 있어요 ㅎㅎㅎ

 

대밭고을

 

대밭고을은 1965년 시작으로 3대째 1만여 평 대나무숲을 관리하고 있는 산림형 예비사회적기업이에요.

대나무 산림욕장을 이용한 다양한 대나무 체험 프로그램 및 내 손으로 만드는 막걸리, 우리 술 학교도 운영하고 있어요.

또한 대나무, 대나무 수액, 죽순까지 가공 및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ㅎㅎ

 

-KBS 6시 내고향 ' 사천시 곤양면 편' 등 다수 TV 방영

-신지식인 선정(2009), 농림부장관상 수상 (2007)

-농촌교육농장, 귀농귀촌교육기관 지정

-대나무수액 상온 장기보관번 특허보유

-한국 가양주 연구소 주인반 수료

-한국 전통주 연구소 연구반 수료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 중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 양조과정 석사

(대밭고을 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강태욱)

 

**구매 및 입점문의 : 010-9431-4000 (전통주 바틀샵, 술집, 식당 등)

 

대잎품은 막걸리 (도수 15도, 500ml)

 

대나무 수액 & 대나무 잎을 활용한 프리미엄 수제막걸리에요.

대나무 잎에는 폴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항노화, 항균 활성 작용을 해요.

그래서 시중의 값싼 막걸리와는 달리, 쌀 대비 누룩이 6% 들어가서 (보통 10~15%)

트림이나 더부룩함, 숙취가 거의 없어요.

 

대잎품은 막걸리 특징

 

1.아스파탐 무첨가 - 막걸리의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아스파탐)을 쓰지 않았어요.

오직 쌀에 의한 단맛이에요.

 

2. 3번 빚은 - 우리 쌀, 전통 누룩, 대잎, 물로만 3번 빚었어요.

 

3. 90일 숙성 - 자연에 맡긴 90일간 맛과 형의 깊이가 더해져요.

(30일 저온 발효, 60일 저온숙성)

 

4. 대잎 첨가 - 대나무 잎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항노화, 및 항균 활성 작용을 해요.

 

**3번 빚고 90일을 기다린 15도 프리미엄 막걸리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서 가족들이나 친지, 지인, 친구들에게도 선물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세트 구매 시 감사카드 증정하고

대나무 잔 패키지 구매 시 무료 각인 서비스까지 하고 있어요 ㅎㅎ

저도 선물 드리기 전에 먼저 맛보고 싶어서 남편과 저녁 한상 차려서 대잎품은 막걸리 한잔하기로 했어요 ㅎㅎ

막걸리와 어울릴만한 두부김치와 양배추전을 했어요, ㅎㅎ 다름 다이어트 식단? 이라고 할게요? ㅎㅎㅎㅎㅎ

막걸리가 단맛이 있으니 또 짠맛이 있어야 단짠단짠 궁합이쥬 ! >_ <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서 숙성했어요 ㅎㅎㅎ

유리병에 담겨 있어서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프리미엄 막걸리답게 고급스런 유리병에 담겨 있어서 선물 받으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보통 막걸리는 플라스틱병에 담겨 있는데 이건 유리병에 있으니 와인 같네요 ㅎㅎ

유통기한도 23년 5월까지라 짧아요. 약 한 달 10일 정도? 하지만 그만큼 감미료나 방부제를 안 넣고

정성스렇게 맛을 내기 위해서 유통기한 또한 짧게 관리하고 있겠죠?

실제로도 전 막걸리 먹을 때 유통기한 짧은 걸 먹어요 ㅎㅎ

남편이 또 인증하려나 갸루를... 날리네요 ㅋㅋㅋㅋ

아직 mz세대인가봄...ㅋㅋㅋ

남편이 또 요래요래 흔들어줘요 ㅋㅋ

차게 해서 흔들어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쓰여있거든요!

자고로 설명대로 잘 따라 먹으면 반은 먹고 갑니다 ㅎㅎ

 

현란하게 흔들어라 !! ㅋㅋ 더욱 맛있을 때까지!!

잔망미 돋네요... ㅋㅋㅋ 카메라 이탈하면 안 되니 고자리에서 흔들기 ㅋㅋㅋ

적당히 흔들고 잔에 따라 먹어보아요.

우아하게 고급스러운 늬낌으로 와인잔에 따랐어요 ㅎㅎ

막걸리가 부드럽게 잔에 따라지는데 오홍~~

달달한 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처음에 막걸리 병 오픈할 때 보통 흔들고 열면 막 뿜어져 나오잖아요? 남편이 또 조심스럽게 열었는데 네버!

어랏? 안 넘치네? 이런 반응 ㅎㅎㅎ

생각보다 탄산이 없었어요 !

한잔해 남편~수고햇어용 💛

와인잔에 막걸리 먹는 것도 분위기 있고 좋네요 ㅎㅎ

쌀에 의한 은은한 단맛이 날뿐 인공적인 단맛은 느껴지지 않아요 ㅎㅎ 왜 쌀밥이 맛있게 되면 단맛이 나잖아요?

그런 건강한 단맛이에요 ㅎㅎ

숙성을 해서 진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에 너무 맛나요 !!

누룩이 6% 밖에 안 들어가서 그런지 탄산도 없고 트름, 더부룩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

 

이제 두부김치와 함께 페어링을 해보아요 ㅎㅎ

단짠단짠 조화는 맛이 없을 수 없죠!

제가 만들었지만 귯입니당 >_ <💛

새콤달콤하게 골뱅이무침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양배추전과 같이 먹어보아요 ㅎㅎ 원래 파전하면 막걸리인데!

양배추와 양파, 칵테일 새우, 계란을 넣어 가볍게 먹을 전으로 ! 탄수화물은 쌀이 들어간 막걸리가 있잖아요 ㅎㅎㅎ

은은한 댓잎 품은 막걸리가 안주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막걸리 먹으면 원래 배가 쉽게 부른데 그런 거 없이 편하게 먹어서 안주가 더 잘 먹히네요 ㅎㅎ

주고받는 잔에 또 사랑이 싹트는 거죠! ㅎㅎ

사랑하는 만큼만... (아까우니 절반만 ㅋㅋㅋ)

 

네.. 한병 다 비웠어요^^^^ 프리미엄 막걸리의 고급진 맛과

15도의 적당한 알콜도수가 알딸딸하니 기분 좋은 대접을 받은 기분이랍니다! ㅎㅎ

남편도 만족해하더라고요 :)

 

부모님 명절 선물로도 좋고 친척이나 지인 방문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손님 대접할 때도 미리 준비해둬야겠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잎품은막걸리 #대밭고을영농조합법인 #프리미엄막걸리 #고급막걸리 #비싼막걸리 #수제막걸리 #탁주 #전통주 #프리미엄전통주#막걸리선물 #전통주선물 #대나무술 #명품막걸리 #술선물 #술선물세트 #막걸리쇼핑몰 #맛있는막걸리 #막걸리추천 #선물용막걸리 #우리술 #무첨가막걸리 #아스파탐없는막걸리 #막걸리택배 #고급술 #전통주쇼핑몰 #숙취없는술 #대밭고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