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비누원 천연때비누 추천 각질제거하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3. 22.
반응형

 

#천연때비누 #때비누 #때필링 #목욕탕비누 #때밀이 #목욕탕비누 #세신비누 #각질제거비누 #각질제거 #아이때비누 #천연때비누추천 #각질제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비누원 #천연때비누 랍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겨울에 잠자고 있던 피부 각질도 관리가 필요해졌어요.

평소 코로나때문에라도 집에서 때를 밀곤 했는데 그럴 때마다 힘이 쭉쭉 빠져요 ㅋㅋ 하두 힘을 다해 밀어서요 ㅋㅋ

천연때비누 찾아보다가 #비누원 에서 나온 천연때비누를 알게 되었어요 ㅎㅎ

때비누 케이스가 이렇게 고급지기 있긔 없긔? ㅋㅋㅋ

#비누원 은 피부과 연구원이 2005년에 오픈하여서 현재 18년 째 단골고객 3000여명을 보유한

입소문난 천연비누 맛집이에요 ㅎㅎ

 

비누 제조로 중소기업청에서 "백년소공인" 인증을 받았고, 40여종의 천연비누종류를 판매중이에요.

엄격한 품질 및 재고관리로 제조된지 6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여

한번 고객은 찐단골이 된답니다 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비누 5개 세트로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

5개가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하나씩 사용하기 편하고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나눠줘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천연때비누 출시 비하인드를 들어보니, 목욕탕을 너무 좋아하는 친정엄마를 위해 만들었다고 해요 !

목욕탕 때비누를 사용하면 너무 가렵고 건조해서 불편하고, 개운한데 기운이 없다는 친정엄마를 위해

좀더 힘안들이고 좋아하는 때목욕을 하셨으면 하는 딸의 사랑을 담은 비누네요 ㅎㅎ

가장 건강한 재료들로, 때가 잘나오면서 거품이 잘나는 60대가 사용해도 촉촉한 때비누가 만들어졌다고해요 !

 

비하인드가 너무 갬동이잖아요.. 저도 엄마 갖다드려야겠어요 ㅠㅠ ㅎㅎ 엄마도 힘들어하지말긔 ㅋㅋ

💛비누원 천연떄비누💛

 

✔️ 장수판매 - 2005년부터 18년동안 80만세트 완판된 천연때비누

 

✔️ 높은 재구매율 -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써보면 재구매 100% 인기 때비누

 

✔️ 생생한 사용후기 - 실구매자 생생한 사용후기 4500여개

 

✔️ 신선한 제조일 - 직접 제조해서 직접 판매해서 신선함

 

✔️ 건강한 원료 - 생알로에쥬스를 물 대신에 넣어서 때 목욕 후에도 촉촉함

 

원료를 보니 포장지에서도 느껴지듯이 풍성한 곡물의 영양, 싱싱한 알로에 거품, 식물오일의 보습력을 담아냈더라고요.

1. 식물오일 7종 : 오일팜오일, 쌀겨오일, 코코넛야자오일, 콩오일, 피마자오일, 옥수수오일, 포도씨오일

 

천연때비누는 마트의 일반 비누처럼 지방산으로 만들지 않고 식물오일만으로 만든 천연비누에요.

식물의 씨앗에서 짜낸 식물성 오일은 그 자연의 에너지, 영양을 갖고 있어서 피부에 영양뿐만 아니라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대요.

 

때비누의 풍성한 거품, 산뜻한 세정력, 부드러운 보습력은 계면활성제나 인공첨가물이 아닌

천연비누전문가의 7가지 식물오일의 최적의 배합비율의 결과물이랍니다 ㅎㅎ

2. 국산곡물 10종 : 밤껍질, 녹두, 현미, 다시마, 보리, 들깨, 밀, 검은깨, 콩, 메밀

 

10가지 국산곡물을 고운분말로 넣어 피부에 각질을 부드럽게 스크럽해주면서 피부에 영양을 전해줘요 ㅎㅎ

모든 곡물이 국산이라니 ㅎㅎ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게 보여요.

찾아보니 수입곡물은 비행기가 아니라 운반비가 저렴한 배로 들어오기 때문에 습도가 높은 바다를 건너기 위해 방부처리가 기본이라고 하네요. 원료에서도 세심하게 방부처리 여부까지 따지는 #비누원 굿 !!

 

다양한 곡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미숫가루 처럼 구수한 향이 나더라고요 ㅎㅎ

3. 싱싱한 알로에베라 : 싱싱한 알로에 잎을 직접 작업한 알로에 베라로 물대신에 비누를 만들어요.

 

거제도에서 무농약 인증받은 싱싱한 알로에를 껍질벗기고, 믹서에 갈아서 망에 거른 알로에베라로 물대신에 비누를 만든대요 ㅎㅎ 제가 거제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왠지 친숙한대요? ㅎㅎ

 

알로에 투명한 속상의 끈적거림은 피부재생에도 좋지만, 피부에 수분감을 주고 비누에서는 풍성한 거품을 만드는 비법!!

#천연때비누 는 계면활성제와 방부제, 향료, 색소가 없어요.

 

천연비누 제조법으로 만들어 빠르고, 개운하게 거품이 헹궈지며, 방부제, 향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서

피부에 건강할 뿐만 아니라,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에요.

 

색상이 검은건 검은깨, 다시마, 콩 등 천연곡물을 자연스럽게 색상을 담아낸 것 같아요.

23년 1월에 제조되어서 1년동안의 사용기한이 있어요 ㅎㅎ 넉넉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포장지를 제거하니 비누원이라는 로고가 박힌 수제 비누가 등장했어요 ㅎㅎ

뭔가 건강하고 구수한? 냄새가 나는 것같은데 엷게 띄어서 사용하는데 문제없어요 ㅎㅎ

오래 사용하고 싶어서 물기가 잘 빠지도록 비누통에 보관하도록해요.

 

때비누가 아닌 일반 비누같이 생겼어요 ㅎㅎㅎ

제형도 단단하니 쉽게 물르지 않을 것 같고 오래 쓸 수 있을것 같네요.

천연때비누는 바디용 각질제거를 위해 만든 비누로, 곡물 함량이 높아 세안용으로는 사용하면 안되요 ㅎㅎ

물을 묻혀 거품을 내보니 정말 거품이 잘나와요 ㅎㅎ

계면활성제가 아닌 알로에 성분으로 만든 천연 거품이라는거 ! ㅎㅎ 정말 부드럽게 잘생겨요.

 

[때비누 사용법]

 

1.때줄줄 때목욕하기 : 몸을 따뜻한 물에 적신 후, 때타올에 때비누를 칠해서 전신에 거품을 칠하고 5분 (세수, 양치질) 후 비누거품을 헹궈내고 거품이 없는 상태에서 때타월로 때밀어 보세요.

 

2. 민감피부 때목욕하기 : 몸을 따뜻한 물에 적신후 때타올에 때비누를 칠해가면서 비누거품이 있을 때 때를 밀어준 후, 때타올을 물에 헹궈보세요. 비누거품에 녹은 때가 둥둥 ! 보일거에요 ㅎㅎ

 

3. 샤워하듯 사용하기 : 매일 샤워하실 때 때비누를 사용해보세요. 촉촉하면서 개운하고 깔끔해요.

 

거품을 내서 팔에 한번 사용해봤어요 ㅎㅎ 검정 곡물 가루가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바디스크럽이 되요 ㅎㅎ

거품을 살살 마사지하듯이 문질러주세요 ㅎㅎ

전 5분정도는 아니고 한 1분정도? 뒤에 거품 헹군후 때수건으로 밀어줬어요 ㅎㅎ

아니 이게 왠걸... 이렇게 전 때밍아웃...을 해버렸네요 .. ㅋㅋㅋㅋㅋ

오 .. 전 사실 극건성이라 겨울만 되면 보습을 안해주면 바로 하얗게 각질이 올라오거든요 !

건성보다 지성피부가 각질이 더 잘생긴다고 하는데 음... 전 너무 잘나오네요 >_ < ㅋㅋㅋㅋ

 

때밍아웃을 끝내고 깨끗이 물로 헹궈내니 뽀득뽀득하고 정말 개운해요 ㅎㅎ

이제 집에서 쉽게 천연때비누로 각질제거를 잘할 수 있을것 같네요!

식물오일과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보습까지 !! ㅎㅎ

 

저처럼 집에서 편하게 때비누로 시원하게 때밀고 싶으시다면 #비누원 천연때비누 추천드려요 !

목욕탕에가서 뜨겁게 탕에 들어가서 때 안뿔려도 된다는 ㅎ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천연때비누 #때비누 #때필링 #목욕탕비누 #때밀이 #목욕탕비누 #세신비누 #각질제거비누 #각질제거 #아이때비누 #천연때비누추천 #각질제거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