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미인록 천연곡물팩 장희빈미안법으로 칙칙함과 기미 없애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3. 12.
반응형

#천연팩 #곡물팩 #가루팩 #얼굴팩 #바르는팩 #워시오프팩 #곡물가루 #천연곡물팩 #기미팩 #기미천연팩 #미인록 #장희빈미안법 #장녹수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 #기초미안법 #장희빈잡티미안법 #기미없애기 #기미없애는팩 #칙칙한얼굴팩 #수제팩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기미와 어둑칙칙한 잡티 얼굴에 좋은 천연곡물팩 #미인록 #장희빈미안법 이랍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외출을 할 일이 잦아지기도 하고, 사무실에서는 컴퓨터 앞에 매일같이 씨름하다 보니 자외선과 전자파와 함께 피부가 전쟁을 하고 있어요 ㅠㅠ

그러다 보니 다시 눈가에 어둑칙칙한 기미가 다시 고개를 들더라고요.

이제 30대 후반이 되니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것을 실감하고 있답니다 흑

 

1일 1팩을 실천한다고 했지만 기미와 잡티는 정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다 기미 잡티에 좋다는 #미인록 에 기미팩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

 

#장희빈미안법 이라고 잡티 칙칙함 없는 조선시대 피부관리 비법이라고 하더라고요.

 

천연곡물팩이어서 파우치 안에 팩 재료들이 담겨 있어요.

포장지에 화학성분, 색소, 방부제가 없다고 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장희빈 & 수로부인 구매 시 팩도구 세트 무료 증정하고 있으나 참고하세요 ㅎㅎ

천연곡물과 마스크시트, 팩붓, 반죽그룻 & 주걱, 종이스푼, 사용설명서랍니다.

 

종이 스푼으로 계량하는 건데 따로 집에 계량 티스푼이 있다면 그걸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파우치를 열어보니 총 12 종류의 재료가 14봉지가 들어있어요.

천연곡물팩의 베이스가 되는 감초와 녹두가 2봉씩 들어있어요.

파우치 안에 재료들을 보니 처음 보는 곡물 종류가 많더라고요 ㅎㅎ

일회용 재료가 아니기에 모두 지퍼백에 들어 있었어요.

#미안법 이란?

 

청결과 옥같은 피부를 선호하던 조선시대 여인들이 자연의 재료를 이용해 사용하던 피부관리 비법으로

요즘 말로 팩/ 천연팩이에요.

 

#미인록 은 화장품 제조업 및 화장품 제조판매업 허가를 받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조선시대 피부관리법을 연구하여 미안법, 천연화장품, 천연비누를 직접 연구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이랍니다.

 

 

구성이 정말 알차죠? 평균 사용이 3~6개월, 총 사용 횟수 40~ 최대 72회까지 사용할 수 있대요.

요렇게 각 팩 재료마다 품명, 함량, 용량, 원산지 등이 표시되어 있어요.

저 날짜는 유통기한이 아니라 소분일이에요.

사용 기한은 소분일로부터 18개월 / 개봉 후 12개월이에요. 기간도 넉넉하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둑, 잡티 칙칙함에 가장 친화적인 재료 구성으로 12가지!!

각 재료들은 50g이랍니다.

 

토사자 - 새삼과 금사초로도 불리며 여성들의 피부를 환하게 한다고 알려짐

미강 - 비타민 A, B가 풍부하며, 윤기와 매끄러움 그리고 밝고 투명하게 만들어 줌

백강잠 - 누에가 회색이 되어 죽은 것으로, 예로부터 검게 변한 것을 희게 한다 점해짐

연근 - 무기질과 비타민 C 레놀레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탁월함

율무 - 트러블과 진정, 율무 속 효소가 피부에 닿게 될 경우 피부 검은 것에 좋다 전해짐

녹두 - 비타민 B와 니코틴산, 칼슘, 인 등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밝고 순하게 가꿔줌

백봉령 - 수분 및 순환을 원활히 하며 맑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전해짐

살구씨 - 보습이 부족한 피부와 칙칙한 피부, 수축을 통한 밝고 맑은 피부로 가꿔 줌

진주 -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며, 보습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전해짐

흑축 - 예로부터 맑고 밝은 피부를 가꾸는 용도로 사용되었으며, 나팔꽃씨라 불리움

팥 -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하며 더욱 맑고 밝에 피부를 가꿔 줌

감초 - 진정에 뛰어나며, 약방의 감초로 불리는 만큼 여러 가지 재료들과의 밸런스가 좋음

피부에 좋은 원재료들이 다 들어가니 안 좋을 수가 없겠는걸요 >_ <

이렇게 사용설명서도 동봉해 주어 레시피대로 따라 하시면 돼요.

 

 

이제 천연곡물팩을 사용해 볼까요?

설명서에 적힌 대로 #장희빈잡티미안법 에 따라 계량을 해보기로 해요 ㅎㅎ

#장희빈잡티미안법 추천 레시피 (단위 스푼)

 

녹두 6, 감초 6, 토사자 1, 진주 1, 팥 1, 율무 2, 백강잠 1, 미강 1.5, 백복령 2, 살구씨 1, 흑축 1, 연근 1

 

#장희빈미안법 추천 사용법

 

1. 계량하기 - 설명서의 장희빈미안법 추천 레시피를 보고 계량스푼을 사용하여 팩볼에 덜어주세요.

2. 반죽하기 - 계량이 된 장희빈미안법에 물을 가루의1:1 또는 1: 0.5 비율로 넣어 반죽을 해주세요.

3. 바르기 - 팩 시트를 얼굴에 붙이고 팩 붓을 사용하여 눈을 주의하여 이마부터 도포해 주세요.

4. 세안하기 - 10 ~ 15분 후 팩 시트를 제거, 흐르는 물로 1차 세안, 부드럽게 2차 세안으로 마무리 !

 

 

베이스인 녹두부터 개봉해서 계량해요, 녹두랑 감초가 베이스라 각각 6스푼씩!

 

종이 스푼이 좀 힘이 없어서 나중에 다이소에서 계량 티스푼을 구매해야겠어요 ㅎㅎ

각 재료마다 계량해야 해서 혼합되면 안 되니 매번 계량하고 스푼은 물티슈로 닦아주었어요.

12종류의 곡물들을 계량해야 하는 게 보통 정성이 아니네요 ㅎㅎ 나중에 각 비율대로 계량해서

화장품 소분통에 담아두고 사용할 때마다 물과 혼합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미숫가루 같아요 ㅋㅋ 건강한 선식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물을 1:1로 넣어서 주걱으로 잘 섞어 주면 돼요.

 

미안법 재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 재료를 첨가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재료 별 효능

-계란 흰자 : 팁클렌징

-계란 노른자 : 피부영양공급

-오이 / 오이즙 : 피부진정 및 보습 (천연팩을 처음 사용할 때 추천, 껍질은 제거할 것)

-꿀 : 잔주름 및 보습에 도움

-우유 : 피부부담을 주지 않으며 보습과 영양공급 (가급적 저지방 우유로)

 

**피부타입별

-천연팩 첫사용 : 오이/ 오이즙

-민감성피부 : 저지방우유, 오이 / 오이즙

-지성피부 : 플레인요거트, 녹차 우린물, 계란 흰자

건성피부 : 꿀, 오이 / 오이즙

트러블 피부 : 양배추즙, 당근즙

 

아주 팩하기 좋은 제형이 되었어요. 향이 뭔가 건강한 냄새?

남편이 꼭 마녀주스같은 냄새 ㅋㅋㅋ 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팩 도포를 해야죠 ㅎㅎ 반죽한 팩과 붓, 마스크 시트를 준비해 줘요.

물로 적신 마스크 시트를 얼굴 위에 잘 붙여주고 그 위에 미안법 재료를 바르면 돼요.

팩 농도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부드럽게 마스크 시트에 잘 발라지더라고요 ㅎㅎ

 
 

 

천연곡물팩을 다 발랐는데도 양이 2번 정도 할 수 있는 양이 남았어요.

네.. 그럼 남편 얼굴에도 발라줘야죠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정도 남았네요 ㅎㅎ 다음엔 양 조절 좀 해야겠어요.

 

전 20분 위에 마스크팩을 떼어줬어요. ㅋㅋ 팩이 얼굴에 좀 묻어서 고구마 먹다 탄게 묻은 모냥이네요.. ㅋㅋㅋ

얼굴이 뭔가 정말 하얘졌어요! 남편도 보더니 얼굴이 하얘졌다고 ㅋㅋ 효과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얼굴에 묻은 팩을 말끔히 물로 세안하였어요 ㅎㅎ 아직 물기를 안 닦았답니다.

정말 얼굴이 밝아졌어요! ㅎㅎ 원래 제 얼굴이 이렇게 하얗었나 싶네요 ㅋㅋㅋㅋㅋ

 

미안법 사용 후 세안 시 화학성분이 첨가된 일반 비누, 클렌징 제품은 사용하지 마시고 천연비누 또는 물로만 세안해요.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스며든 성분의 효율이 떨어질 수 있거든요.

 

정말 피부가 너무 좋아진 것 같아요. 톤업되니 생기 있어 보이고 너무 좋아요.

관리실 다니는 거만큼 집에서 천연곡물팩만으로 이렇게 피부가 맑아지다니요!

남편 얼굴도 밝아졌다고 너무 신기해하네요 ㅋㅋㅋ

주 2~3회는 꼭 미안법으로 피부관리 꾸준히 해서 얼굴에 기미와 잡티를 날려버려야겠어요.

저처럼 기미 잡티로 고민인 분들에게 천연곡물팩 #미인록 #장희빈미안법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천연팩 #곡물팩 #가루팩 #얼굴팩 #바르는팩 #워시오프팩 #곡물가루 #천연곡물팩 #기미팩 #기미천연팩 #미인록 #장희빈미안법 #장녹수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 #기초미안법 #장희빈잡티미안법 #기미없애기 #기미없애는팩 #칙칙한얼굴팩 #수제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