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먹는 백옥주사 메이메딕 캄포트 글루타치온 화이트 얼굴 하얘지게 만들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3. 11.
반응형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효과 #백옥주사 #글루타치온효능 #항산화제 #활성산소 #글루타치온영양제 #노화방지 #하얘지는법 #얼굴화사하게만들기 #백옥피부만들기 #연예인피부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얼굴이 하얘지는 먹는 백옥주사 #메이메딕 #캄포트글루타치온화이트 랍니다!

 

요즘에 얼굴이 칙칙해지고 어두워 보이는 거예요 ㅠㅠ

전 원래 얼굴 하얗다는 얘길 많이 들었는데, 요즘엔 그런 얘기는 쏙 들어가 버렸답니다..

 

그러던 중 글루타치온을 알게 되었어요! 요즘 연예인들 보면 얼굴이 정말 하얗자나요?

그게 다 관리 비법이 있더라고요 ㅎㅎ

#글루타치온 이란?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의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하여 생성된 아미노산 중합체의 일종이에요.

효모, 동물의 근육과 간장 따위의 조직에 함유되어 있고, 생물체 안의 산화/환원 반응 및 해독작용을 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이랍니다.

이너뷰티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미 글루타치온을 챙기고 있죠 ㅎㅎ

 

"활성산소"

 

활성산소는 호흡 중 생성되며 우리 몸에서 산화 반응을 일으켜 세포를 손상시켜요.

그러다 보니 질병 유발과 피부 노화를 유발시키죠.

 

이런 "활성산소" 를 막아주는 항산화 물질이 바로 #글루타치온 이에요!

글루타치온은 태어날 때 체내에 가지고 있는 것이지만 나이 들수록 점점 감소되므로 섭취해 줘야 돼요.

그래야 우리 몸속의 나쁜 활성산소를 없앨 수 있으니까요 ㅎㅎ

 

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복제를 억제하고 폐로 염증 세포가 전이되는 것을 방지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해요.!

Calm + comfort 진정, 안정, 편안함

Glutathione 글루탐산, 시스틴, 글리신의 세 가지 아미노산 결정체

White 건강한 피부, 밝은 피부

 

#캄포트글루타치온화이트 는 타사 제품 글루타치온 함량 대비 고함량으로 1100mg 섭취가 가능해요.

(하루섭취량 3000mg 대비 37%)

 

뿐만 아니라 콜라겐, 발효 쌀겨 효소,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는 필수 이너뷰티 식품이라는 거! ㅎㅎ

 

[섭취방법]

 

1일 2회,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하루 6알씩 섭취로 한 통에 168정, 약 한 달 분이 들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25년 2월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깔끔한 디자인의 글루타치온 본품이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비타민이 느껴지는 듯하네요 ㅎㅎ

글루타치온은 백옥주사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거 아시죠?

비욘세가 맞고 피부가 하얘져서 유명한 백옥주사의 주성분도 바로 글루타치온이라는거!

글루타치온이 멜라닌의 합성 및 응집을 억제하여 미백에 도움을 줘요.

 

글루타치온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필수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매년 15%씩 수치가 줄어든대요 ㅠㅠ

부족할 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지 못하여 색소침착이 생기고 급격히 피부를 노화시키는 거죠.

캄포트 글루타치온 화이트의 항산화 실험이에요.

산화물질에 글루타치온 하루 섭취량 6정을 갈아 넣었더니 제품 본연의 치자 색소만 남고 산화물질이 없어졌어요@

글루타치온의 엄청난 항산화 효과가 대단하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안심 가드 포장이 되어 있고 통 안에는 비닐로 정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어요.

 

색부터가 상큼상큼함이 느껴져요 ㅎㅎ 168정이 한 통에 가득 차 있어요!

한 번에 3알씩 먹기에 정제가 작아서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질감이 느껴지는 향도 없고 ㅎㅎ 뭔가 비타민을 먹는 기분?

 

평소 속건성이라 화장품도 건성으로 바르면 전 바로 티가 나거든요.

바로 푸석해지고, 화장도 들떠서 밀리더라고요 ㅠ

이너뷰티부터 완성이 되어야 바르는 화장품의 효과도 배가 될 수 있다는 ! 그만큼 이너뷰티가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ㅎㅎ

 

처음 제품 받을 때 바로 찍고 5일간 섭취한 아침인데 얼굴이 뭔가 생기가 돌고 환해지지 않았나요?

 

저도 사진 찍고 보니 얼굴에 광이 돌길래 깜짝 놀랐어요 ㅎㅎ

물론 화장은 한 거지만 뭘 더 바르고 한 게 아닌 똑같은 화장법(?) 이거든요 ㅎㅎ 평소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서 ㅋㅋ

한 살 더 어려진 것 같아요 ㅋㅋㅋ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네요 >_ <

여러분들도 이너뷰티를 위해 글루타치온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해 보기로 해요 !

저도 연예인만큼은 아니지만 먹는 백옥주사인 글루타치온 식품인 #캄포트글루타치온화이트 

피부관리 열심히 해서 동안이 되고자 노력해 볼게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효과 #백옥주사 #글루타치온효능 #항산화제 #활성산소 #글루타치온영양제 #노화방지 #하얘지는법 #얼굴화사하게만들기 #백옥피부만들기 #연예인피부만들기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