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어트필수 브로멜라인추천 브이포뮬러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3. 11.
반응형

#브로멜라인추천 #붓기 #브로멜라인다이어트 #이너뷰티 #붓기차 #다이어트차 #붓기빠지는차 #다이어트티 #브로멜라인정 #붓기제거 #몸붓기빼는법 #브로멜라인 #브이포뮬러 #다이어트보조제 #붓기빼는약 #브로멜라인보조제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다이어트에 필수인 브로멜라인정 #브이포뮬러 랍니다 !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죠 ! 제가 이전에 브로멜라인 제품을 리뷰했었는데요, 다이어트할 때는 꼭 브로멜라인을 같이 병행해 줘야 효과가 좋아요 !

오늘은 #브이포뮬러라는 제품을 알게 되어 직접 먹어보고 리뷰할게요 ㅎㅎ

브이포뮬러 디자인부터 심플하니 세련됐죠? ㅎㅎ

고급스러운 포장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브로멜라인 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붓기 하면 보통 호박즙이 좋다고 많이 알고 있어요 !

그러나 실제로 붓기에는 호박이 효과 없고 브로멜라인이 검증된 원료라는 거!

#브로멜라인 은 파인애플에서 추출되는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에요.

우리는 호박즙을 먹지만, 미국 유럽 등 서양에선 브로멜라인을 섭취해요.

 

#브로멜라인 은 체내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해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돕는 데 뛰어난 효과가 있어요.

전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매일 아침이면 온몸이 붓고, 겨울이면 수족냉증을 달고 살거든요 ㅠㅠ

붓기로 고민하다 #브로멜라인 과 매일 아침을 함께하고 있어요 ㅎㅎ

#브이포뮬러 는 브로멜라인 8000mg 최대 함량을 가지고 있어요!

이전에 제가 섭취해 본 제품들과 비교하면 정말 함량이 많더라고요 ㅎㅎ

 

한 통에 45정이 들어 있어요 ㅎㅎ

 

[섭취방법]

 

1일 1회,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한 통에 15일 섭취가 가능해요. ㅎㅎ

3정을 한 번에 먹어도 되고, 분할해서 먹어도 되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규칙적으로 먹는 게 중요해요@

식전에 섭취하는 것이 더 좋고, 속이 쓰릴 경우에만 식후에 먹는 걸 추천한대요ㅎㅎ

 

제품 속 함유된 브로멜라인은 단백질 분해를 촉매 하는 효소로,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다고 하는데 전 별다른 이질감이 없었어요 ㅎㅎ

효소의 특성상 고온 다습한 곳에 취약하므로 뚜껑을 꽉 닫아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ㅎㅎ

#브이포뮬러 특징

 

1. 브로멜라인 국내 최대 함량 8000mg

2. 유해 성분 무첨가, 프리미엄 부원료

3. 약사가 직접, 안전하고 효율적인 설계

 

부원료 10종만 봐도 붓기를 안 빠질 수 없게 만드는 원료로 구성되어 있어요.

호박, 녹차, 락토페린, 레몬밤, 유산균에프, 옥수수수염, 유산균, 포도씨, 보이차, 백복령 까지!

한 알에 원료와 부원료가 탄탄히 들어있으니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안심 마개로 되어 있어요 ㅎㅎ

내부에도 비닐이 있어 정제들을 2중으로 보호하고 있네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일반 분말이 아닌 정제 형태로 가공되어 있어요.

정제가 흡수 속도가 2배 더 빠르다고 해요.

특히 브로멜라인과 같은 효소의 경우 정제 형태로 섭취할 때 영양분이 그대로 체내에 전달된다는 거!

한 알의 정제는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요 ㅎㅎ 한 번에 3알 먹어도 무리는 없었어요.

#브이포뮬러 는 색소, 설탕, 착향료, 식염, GMO 의 5종 유해성분이 ZERO!

그래서 색도 아이보리인가 봐요 ㅎㅎ

3알을 입에 털어 넣고 충분한 물 한 컵을 먹었어요.

붓기 차이를 확인하기 위해 반지를 껴보고 비교해 봤어요.

전날 회식으로 나트륨을 많이 섭취했더니 아주 띵띵 부었네요 ㅠㅠ

왼손, 오른손을 각각 반지를 껴보니 오른이 더 띵띵 부었네요 ㅋㅋㅋ

오른손은 마디를 지나지 못하는 슬픈 붓기... ㅠㅠ

이건 #브이포뮬러 섭취하고 약 2시간 뒤랍니다.

오른손은 마디를 지나갈 수 있었고, 왼손은 그나마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네요 ㅋㅋ

짜잔 ! 이건 섭취하고 점심 챙겨 먹고 약 4시간이 지난 시점이랍니다 ㅎㅎ

붓기가 확실히 빠진 걸 확인할 수 있죠?

 

확실히 먹은 후로 뼈 마디가 보이죠? ㅎㅎ 제가 이래서 매일 브로멜라인을 먹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브이포뮬러는 30년 이상의 현직 약사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믿고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저처럼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브로멜라인 꼭 필요하다는 거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_ <

 

-야식 먹고 다음날 걱정될 때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띵띵해질 때

-중요한 약속 전날 과식했을 때

-속이 더부룩하고 배변활동이 어려울 때

아침에 습관처럼 규칙적으로 섭취해 준답니다.

붓기에 쌓이면 다이어트 진행도 안된다는 거 아시죠?

#브로멜라인 섭취하고 체내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해서 혈액순환을 도와 붓기에서 탈출하자고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브로멜라인추천 #붓기 #브로멜라인다이어트 #이너뷰티 #붓기차 #다이어트차 #붓기빠지는차 #다이어트티 #브로멜라인정 #붓기제거 #몸붓기빼는법 #브로멜라인 #브이포뮬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