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얼굴붓기빼기 보나메두사 얼리 모닝 페이스 딜리트로 아침에 슬림한 얼굴 만들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2. 11.
반응형

 

#얼굴붓기빼기 #보나메두사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아침얼굴붓기빼기 #아침눈가붓기빼기 #아침에작은얼굴 #야식먹고아침에부은얼굴해결 #아침에슬림한얼굴 #아침마다붓기와의전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침 얼굴 붓기 빼주는 #보나메두사 의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랍니다!

 

전 자주 야식을 먹어요.. 어쩌다 보니 저녁을 먹으면 남편과 꼭 한 잔씩 반주하다 보니 자연스레 늦게까지 나트륨 과다 섭취... 그래서 늘상 아침마다 얼굴이 넙데데하니 퉁퉁 잘 부어여 ㅠㅠ

그래서 붓기빼는데 좋다고 하는 건 다 찾아서 먹은 것 같네요 ㅋㅋㅋ 근데 붓기빼는 화장품이 있는 거예요? 세상에나!!

아침마다 붓고, 푸석한 얼굴의 붓기를 완화해 주다니요!!

 

검색해 보니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남편도 붓기 완화에 좋은 화장품이라고 하니 덩달아 자기도 해달라고 ㅋㅋㅋ

주문하니 하루 만에 바로 배송 온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고급스럽게 녹색 상자에 들어있어요! #보나메두사

[보나메두사 얼리 모닝 페이스 딜리트 60ml]

 

-즉각적으로 얼굴의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에센스입니다.

(즉각적인 안면부 붓기 완화 및 즉각적인 피부온도 저하 평가 시험 완료)

 

- 사용법 :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본품을 취해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토너 > 얼리 모닝 페이스 딜리트 > 로션, 크림

성분들을 보니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요.

 

- 아르니카몬타나꽃 추출물 , 아티초크잎 추출물, 두날리엘라살리나 추출물, 당호박 추출물, 다이언트켈프 추출물

종이박스 상단에 보나메두사의 브랜드 이미지인 듯 메두사가 그려져 있어요 ㅎㅎ

뭔가 뱀머리를 한 메두사를 표현한 것 같은데 귀엽네요 칼라풀하니 ㅋㅋ

유통기한은 2024.12.07로 넉넉해요.

종이박스에서 나온 에센스 본품 뚜껑에도 메두사가 ! ㅋㅋ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메두사님 ..ㅎㅎ

본품인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도 녹색병이에요 ㅎㅎ

아침마다 이제 이 에센스는 필수@

사이즈도 제 손에 딱이네요 ㅎㅎ

에센스 뚜껑을 열고 손에 한번 발라봤어요.

제형이 묽어서 빠르게 흡수되더라고요? 충분히 발라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을 것 같아요.

 

 

발림성도 부드럽게 잘 발리고, 에센스가 손등에 고루 발라지면서 쿨링감이 느껴져요!

오호라.. 얼굴에 쿨링감을 줘서 열감을 식히고 탄력 있게 해서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나 봐요.

 

네.. 저 이거 포스팅하려고 아침에 일어나자마 촬영했어요 ㅋㅋㅋ

얼굴 몰골이 장난아니네요.. ㅜㅜ ㅋㅋㅋ

어제 또 나트륨 많이 섭취하기도 하고 주말이라 늦잠 자서 퉁퉁 부었어요.

얼굴에 베개 자국도 있는 찐 얼굴... ㅋㅋㅋㅋ 아주아주 민망합니다. ㅋㅋㅋ

얼굴도 붉고 대충 세수만 하고 찍어서 푸석푸석해 보이네요 ㅎㅎㅎ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 정돈을 해주고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를 발라보기로 해요.

한번 펌핑하면 적당한 것 같아요.

 

볼따구에 한 번씩 펌핑했어요. 제형이 묽어서 조금 흐르니까 조심하시고요@

에센스에 향은 은은하게 옅어서 이질감이 없어요.

샤샥 문지르면 도포해 주면 돼요. 얼굴에도 쿨링감이 전해져서 점점 열감이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바르고 한 1분 경과된 상태에요.

 

바르고 1시간 뒤! ㅋㅋ 얼굴이 확실히 붉은 기가 없어졌죠? 확실히 처음에는 쿨링감이 느껴지다가 수분감이 많아서

피부에 흡수가 잘 되었어요. 그래서 로션, 크림 전애 발라주고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지 않다는 이유인가 봐요.

ㅍㅣ부도 쫀쫀해지고 얼굴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기는 ?

톤이 바뀌었네요.. ㅋㅋㅋㅋ

확실히 처음 일어나자마자 찍었을 때랑 비교하니 요거요거 요물이네요 ! ㅋㅋ

톤업 레벨링 ㅋㅋㅋㅋ 전반적인 얼굴 붓기를 비교해야 해서 굉장히 어색한 모습이지만 ㅋㅋㅋ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니 매일 아침 필수 템으로 사용해야겠어요.

 

 

저처럼 잦은 야식과 음주, 나트륨으로 인해 매일 아침 얼굴붓기빼느라 고민하시는 분들은

#보나메두사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이제 개운하게 아침얼굴 붓기와 이별하시길 !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얼굴붓기빼기 #보나메두사 #얼리모닝페이스딜리트 #아침얼굴붓기빼기 #아침눈가붓기빼기 #아침에작은얼굴 #야식먹고아침에부은얼굴해결 #아침에슬림한얼굴 #아침마다붓기와의전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