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메이쿱 로우클린바 - 단풍나무수액으로 촉촉함을 채워주는 올인원 비누추천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1. 29.
반응형

 

#메이쿱 #단풍나무수액 #로우클린바 #올인원비누 #약산성비누 #클렌징비누 #클린뷰티 #수액비누 #MAYCOOP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올인원 #바디케어 #비누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일명 #수액비누라 불리는 "메이쿱 로우클린바" 올인원 비누랍니다 ㅎㅎ

 

최근에 "메이쿱"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국내 최초의 "WILDCRAFTED BEAUTY" 브랜드로 지리산 해발 700m에서 서식하는

단풍나무 수액을 주원료로 사용한다고 해요 ㅎㅎ

 

#Wildcrafted 방식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야생에서 자라는 식물을 수확하는 방식을 의미해요.

경작되거나 비료로 조작되지 않고

가뭄, 홍수, 곤충들의 포식을 견뎌내야 하고 잡초와 경쟁하여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영양소를 격리시키는 전략을 취해야 하죠.

이로 인해 인체에 이로운 성분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게 돼요.

 

#로우클린바는 단풍나무 수액이 함유된 약산성 비누라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답니다.!

 

비누 포장이 화장품처럼 너무 고급지고 이쁘죠ㅎㅎ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의 모티브를 세심하게 표현한 것 같아요.

[메이쿱 로우클린바]

 

-단풍나무 수액 함유

-약산성 비누

-부드러운 클렌징

-식물유래 원료 계면활성제

-풍성한 거품

 

왜 단풍나무 수액인가?

#미네랄 함량이 40배 높은 단풍나무 수액

 

-미네랄은 총 14종으로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으로 구성되며 1년 중 2월에만 채취되는 단풍나무 수액은

물의 40배에 달하는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물보다 작은 입자(86Hz) 로 피부 속 깊이 흡수된 수액은 피부 장벽을 활성화하여

맑은 피부 톤은 물론 미백, 항산화, 피부 노화 방지에 좋을 수밖에 없겠죠! ㅎㅎ

 

사용 기한도 2024.10.24로 사용하기에 아주 넉넉하답니다.

포장 후면에는 #로우클린바의 간략한 소개 및 전 성분,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지리산에서 일 년에 단 한번 얻어지는 고로쇠나무 수액 함유로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하며,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약산성 수액 비누입니다."

ACER MONO SAP - 고로쇠나무 수액

PH5~6.5 - 약산성 비누

All IN ONE BAR - 올인원 비누

FSC - 책임 의식 있는 방식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제품

Printed with SOY INK - 콩기름 잉크 사용

 

하나하나 자연을 생각하는 에코 프랜들리 패키지임을 보여주네요 ㅎㅎㅎ

산림보호를 위한 FSC 인증 패키지와 콩기름 잉크 사용이 눈에 띄네요

특히 메이쿱은 지속 가능 뷰티를 위해 모든 배송 포장재를 종이로 바꿔가고 있데요.

환경을 해치는 비닐 에어캡, 비닐 테이프 대ㅣ신 친환경 종이 완충제, 종이봉투, 종이테이프로

변경하여 환경오염을 줄이고 제품 배송 안전성을 높이고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니 귀여운 주머니에 비누가 담겨 있어요 ㅎㅎ

주머니 안에도 비누가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비누가 무를 수도 있으니 포장도 세심하게 신경 쓴 것 같아요.

개봉하니 은은한 향과 함께 비누 등장 ! ㅎㅎ

#로우클린바는 100g이고 흰색과 베이지의 중간 정도?

깨끗한 이미지의 사각 비누에요 ㅎㅎ

도톰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메이쿱로우클린바 는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녹여준다는 게 큰 장점 !!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누 하나로 손세정, 세안, 바디워시의 기능을 하는

#올인원비누 라는거죠 ㅎㅎㅎ

 

동백나무씨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달맞이꽃 오일, 히알루론산 등 피부에 좋은 성분들만 담겨있어요 ㅎㅎ

그래서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건조함 없이 촉촉한가 봐요 >_<

로우클린바가 물러지지 않도록 저렇게 비누 받침대에 살포시 올려놨어요 ㅎㅎ

로우클린바를 사용해 보려고 직접 세안을 해보려고요 !

 

 

물을 묻혀 거품을 내보니 굉장히 부드럽고 거품이 잘나요 ㅎㅎ

확실히 식물성 성분들과 고로쇠나무수액이다 보니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살아 있어서

노폐물이 잘 제거될 거 같아요.

수액 비누 소중해...이제야 로우클린바를 알게 되었다니 ㅠㅠㅠ

손만 닦는데도 뭔가 기분이 좋아요 ㅎㅎ

향도 인공적이지 않고 은은한...

거품을 내서 세안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수액 비누라 그런지 촉촉하고 더욱 피부를 뽀송하게 만들어주는 느낌?

 

제가 엄청 건성이라 속 건조가 심해서 세안하면 바로 화장품 발라줘야 하거든요

확실히 타 비누 제품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이에요 ㅎㅎ

 

단풍나무 수액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줘요!

순하게 저의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남편도 #로우클린바 로 세안하더니 좋다고 ㅋㅋㅋㅋㅋ

손마저도 이렇게 뽀얀해지기 있기 없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뽀송해 보여서

손도 한번 찍어줘봤어요 ㅎㅎㅎ

민감한 저의 피부에 수액 비누가 찰떡이었네요!

 

저처럼 민감성 피부이거나 피부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은 수액 비누 #로우클린바 사용해 보시길 추천해요!

수분감과 보습력이 확실히 느껴져요 ㅎㅎ

피부에 좋은 성분만 담은 수액 화장품 브랜드 메이쿱이 큰일 했네요 !

올인원 비누인 메이쿱의 로우클린바로 한 번의 사용으로 깨끗한 피부를 가꿔보세요 >_ <

 

[ 구매처 ]

 

지금 로우클린바는 30% 할인중이에요 !!

 

https://maycoopnew.imweb.me/shop

 

MAYCOOP

Wildcrafted Beauty

maycoop.com

 

 

 

 

 

 

 

 

 

 

#메이쿱 #단풍나무수액 #로우클린바 #올인원비누 #약산성비누 #클렌징비누 #클린뷰티 #수액비누 #MAYCOOP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올인원 #바디케어 #비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