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서울마님 3종소스로 간편하게 요리하기 만능소스 추천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2. 12.
반응형

 

#자취요리 #자취필수품 #아이들영양식 #만능소스 #떡볶이소스 #로뎀푸드소스 #닭가슴살카레 #짜장소스 #간편식 #혼밥 #만능소스추천 #서울마님3종소스 #로뎀푸드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서울마님 에서 나온 #3종소스 랍니다!

로뎀푸드몰에서 구매가능해요 ㅎㅎㅎ

 

- 짜장 소스 : https://www.rodemfood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162

- 카레 소스 : https://www.rodemfood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161

- 떡볶이 소스 : https://www.rodemfood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160

 

3종 소스는 냉동보관이라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으로 잘 포장해서 도착했어요 !

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에는 3종소스는 필수템이쥬?? ㅎㅎ

 

1. 오감떡볶이 소스 420g (3봉, 1봉당 3인분)

 

[조리방법] (3인분 기준)

 

떡 350g 기준 소스 1봉(3인분) 을 사용하세요.

 

1) 떡볶이 떡을 준비 : 떡볶이 떡 (350g)을 헹군 후 팬에 덜어 준비하세요.

2) 냄비에 물 끓이기 : 떡과 소스, 어묵을 넣고 물 340ml (종이컵 기준 2컵) 를 넣읗 후 끓여주세요.

3) 떡볶이 완성 : 눌어붙지 않도록 잘 저어주며 끓이면 완성 !

 

**닭볶음탕, 진미채, 쫄면, 비빔국수, 비빕밥 등과 각종 볶음 요리에 활용 시 요리를 맛있게 만들어 주는 만능 소스 !!

 

2. 짜장 소스 300g

 

[조리방법]

 

밥 한 공기 약 220g 기준

 

1) 밥 또는 면을 준비 : 밥 한공기 (약 220g) 또는 면(라면, 국수 등)을 그릇에 덜어 준비하세요.

2) 소스 데우기 : 끓는 물에 소스를 봉지째 넣고 5분간 중탕으로 가열한 후 도구를 이용해 건져주세요.

3) 짜장밥 완성 : 소스를 붓고 골고루 잘 저은 후 맛있게 드세요!

 

3. 닭가슴살 카레 소스 300g

 

[조리방법]

 

밥 한 공기 약 210g 기준

 

1) 밥을 준비 : 밥 한공기 (약 210g) 을 그릇에 덜어 준비하세요.

2) 소스 데우기 : 끓는 물에 소스를 봉지째 넣고 5분간 중탕으로 가열한 후 도구를 이용해 건져주세요.

3) 카레라이스 완성 : 소스를 붓고 골고루 잘 저은 후 맛있게 드세요!

카레데워서 간편하게 식사했는데 야채와 닭가슴살이 많이 들어있어 씹히는 맛도 일품이었어요ㅎㅎ

 

만능소스인 오감떡볶이 소스로 맛있게 다른 요리를 해볼가해요 ㅎㅎ

최근에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대구콩나물어묵 보셨나요?

와... 진심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마침 떡볶이 소스가 있으니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기로 도전 !

#오감떡볶이소스 안에는 3봉이 들어있어요 ㅎㅎ한봉에 3인분!

보통맛이라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재료는 간단해요 ~ ㅎㅎ꼬치어묵, 콩나물 그리고 만능소스인 떡볶이소스!!

다시마 넣어서 국물을 내줬어요 ㅎㅎ 더 맛있게 먹어보고 싶어서요 !

국물을 어느정도 내주고 꼬치어묵을 10개 넣어줬어요 ㅎㅎ

남편이랑 사이좋게 5개씩 할당 ㅋㅋㅋㅋ

그리고 만능소스 떡볶이소스 투하! ㅎㅎ양이 넉넉하니 한봉 다 넣어줬어요.

떡볶이 소스로 뚝딱 요리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ㅎㅎ

어느정도 어묵이 푹 익혀진 듯 해서 콩나물을 넣어줬어요

너무 맛있겠죠? ㅎㅎ 매콤달콤 어묵에 콩나물을 넣을 생각을 하다니! ㅋㅋㅋ

놀면뭐하니에서 안나왔으면 못먹어봤을 맛 ㅎㅎ

콩나물이 어느정도 다 익은 것 같으면 불끄고 이제 먹을 준비 >_ <

때깔 보세요... 후후 진짜 이건 안주인데요?? ㅎㅎㅎㅎ

이렇게 꼬치어묵에 콩나물을 샥 올려먹으면 와!!! 정말 맛있어요 !! ㅎㅎㅎ

콩나물의 아삭함과 어묵의 쫄깃함, 만능소스인 떡볶이 소스의 매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엄지척!

콩나물을 넣어서 그런지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어요 ㅎㅎ

남편도 콩나물어묵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게 잘먹어서 뿌듯했다는 ^*^

 

#서울마님떡볶이소스 만능소스로 활용해서 닭볶음탕이나 반찬, 볶음 요리에 활용하기엔 딱이에요 !

자취생들이나 주부들에게는 간편하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ㅎㅎ

소스가 4500원인데 한봉당 1500원? 가성비에 맛도 좋고 활용도 좋고 저도 자주 사용할 것 같네요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자취요리 #자취필수품 #아이들영양식 #만능소스 #떡볶이소스 #로뎀푸드소스 #닭가슴살카레 #짜장소스 #간편식 #혼밥 #만능소스추천 #서울마님3종소스 #로뎀푸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