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어트 한약 추천 맞춤으로 건강한 날씬하냑

by 옥스포드유치원 2024. 8. 28.
반응형

 

 

#다이어트한약 #다이어트한약추천 #다이어트한약복용후기 #다이어트한약내돈내산 #날씬하냑 #까치한의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까치한의원 다이어트한약인 날씬하냑 이랍니다!

 

아이를 출산한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나가고 있어요 ㅎㅎ

육아는 이제 적응되어 가고 있지만 저의 몸뚱아리는 적응이 안 되고 있어요 ㅠㅠ

정말 임신과 출산으로 체형이 변하고 살도 찌고 .. 또륵

그러다 보니 자존감도 많이 하락하더라고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이 다이어트 한약을 알게 되었어요 !!

한약 맞나요? 다이어트 한약인데 MZ 같은 비주얼 ㅋㅋㅋ

이름이 한약을 재밌게 표현한 네이밍입니다 +ㅁ +)/

#날씬하냑 은 식욕을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체질 개선과 체중 감량을 돕는 다이어트 한약이에요!

지나친 식단 조절 없이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거!

그래서 요 아이를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

1:1 맞춤 처방을 통해 본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고려해서

부작용을 줄이고 극대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_ <

복용 및 보관방법은 후면에 친절하게 쓰여있답니다!

 

[복용 및 보관방법]

 

사람마다 복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처방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복용 전 충분히 흔들어 주신 후 복용하십시오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전자레인지 사용은 꼭 피해 주십시오

 

한의사의 진단과 처방에 따라 조제된 전문한의약품입니다

처방은 개개인별로 체질, 건강 상태, 생활패턴 (수면, 식사 등)에 맞춰 1:1 맞춤 처방으로 원장님이 직접 상담해 주세요

 

정부 방침으로 비대면 처방이 가능하다는 거!

온라인으로 문진표 작성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면 원장님과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답니다 ㅎㅎ

공간적, 시간적 제약 없이 편하게 상담받은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쟈나 >_ <

 

식약처 인증 약재를 사용하고, 적정 용량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해요 ㅎㅎ

또한 20까지 옵션이 있어 본인의 상태에 따라 필요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어요 !

대부분 5~6만 원 대로 생리불순, 탈모, 소화불량, 기력저하, 갱년기, 부종, 불면증 등 다양한 문제를 함께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더라고요!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니 전 변비가 있어서 "개운하냑" 옵션에 솔깃했어요 ㅋㅋ

옵션에 따라 다이어트 내성배출이나 감량속도 촉진도 가능하다는 !

저처럼 잦은 다이어트로 몸에 정체기가 오는 것 같다면 옵션 선택도 좋을 것 같아요

 

복용은 하루 3번 식전 복용이에요 ㅎㅎ

전 식사 10분 전에 챙겨 먹고 있어요 ! 다이어트 한약이지만 그렇게 쓰지도 않고 용량도 적당해서

한 번에 호로록 마신답니다 ㅋㅋㅋ

삼시 세끼 일반식 권장이라 저같이 밥심으로 육아하는 분들에겐 희소식 아닐까요?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밥을 반으로 줄이는 방식을 권장하더라고요

든든한 식사를 통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원리라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답니다 +ㅁ +)/

굶거나 지나친 식단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다시 찌지 않고 체질이 변한다고 해요

1팩 복용 기준 4시간 유산소 운동을 한 것과 같은 칼로리 소모를 하기에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거!!

육아로 운동할 시간이 없는 저에게 꼭 필요한 존재랄까요 ㅠㅠ 원장님 감사합니다 ^*^

 

식욕조절 원리가 일반적인 식욕억제제와 달라요.

식욕을 억제해서 몸이 음식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상태가 되면 위험한데

다이어트 한약은 필요한 만큼만 음식을 섭취했을 때 금방 포만감이 느껴지면서 음식을 그만 먹게 만드는 조절의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저 원래 다이어트 약으로 식욕 억제할 때 메스껍고 가슴도 쿵쾅거리고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지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정말 그런 게 하나도 없어서 수월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는 !!

신기한 게 이거 먹고 밥 먹으면 포만감 때문에 금방 수저를 놓게 되더라고요?

남편도 신기하게 봄요 ㅋㅋㅋㅋ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근본적인 체질 개선이 되기 때문에 같은 양을 먹어도 예전에 비해 덜 찌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1개월 기준 최대 5kg까지 감량 가능하다고 하니 기대감에 꼬박꼬박 잘 챙겨 먹고 있답니다 !

남편과 저녁에 간단히 술 한잔하면서도 빠지지 않는 !

요 아이 때문에 치팅을 편하게 할 수 있쟈나 !! ㅎㅎ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파우치라 휴대성이 좋고 어디서든 쉽게 복용할 수 있어요 ㅎㅎ

오히려 안 챙겨서 다니면 마음이 불안하다규.. ㅋㅋ

복용 중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지속적으로 상담하며 관리받을 수 있어요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원장님이 직접 응대해 주세요 ㅎ

 

초반 적응 반응으로 어지러움, 울렁거림, 두근거림, 손떨림 등 일시적으로 불편감이 느껴질 수 있다고는 하는데

이는 매우 자연스러운 증상이기 때문에 부작용이라 보기 어렵다고 해요

다만, 일주일 이상 지속되거나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면 상담을 요청하는 게 좋다고 해요

저는 다행히 부작용이 없었다눙 ㅋㅋ 몸에 좋은 약이다 하고 먹었는걸요?

 

까치한의원 원장님이 다이어트만큼은 직접 처방한 한약으로 13kg 체중 감량에 성공하셨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요

 

처방과 더불어 위생적인고 안전한 탕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

원장님의 세심한 진료방식과 진정성에 왜 지인 소개율이 많은지 알 것 같더라고요 ㅎㅎ

상세 내용은 아래 사이트 참고하시길 바래요 :)

 

 

https://choidoctor.com/

 

 

 

 

저처럼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운동할 시간은 없고, 끼니 거르지 않고 먹고싶은 음식 다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한약 찾으신다면 #까치한의원 #날씨하냑 추천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한약 #다이어트한약추천 #다이어트한약복용후기 #다이어트한약내돈내산 #날씬하냑 #까치한의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