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팔자주름패치추천 레티놀이 첨가된 피라 어메이징 팔자주름패치

by 옥스포드유치원 2024. 6. 22.
반응형

 

#팔자주름패치 #레티놀주름패치 #팔자주름관리템 #여배우촬영필수템 #승무원뷰티템 #센스있는선물 #부모님선물추천 #SNS인기템 #피라 #PIRA #피라팔자주름패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라 #팔자주름패치 랍니다 !

 

요즘 출산 후 피부가 예전 같지 않아요 ㅠㅠ

화장품 리뷰도 하기 때문에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의 콤플렉스는 바로 팔.자.주.름 !!!

네.. ㅠㅠ 피부 좋다는 얘기도,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인다 이런 말을 들어왔거든여??

근데 왜져...? 요즘 제 나이로 보이나 봐요.. 아니 더 나이 들어 보인다는 ㅠㅠ

출산 후 더 팔자주름이 깊어져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라구요!!!

 

그러다 핫한 아이템을 찾게 되었어요 훗 +ㅁ =

 

바로바로 레티놀이 함유된 #피라 팔자주름패치 !!

 

전 사실 이미 타사 팔자주름 패치를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제가 소개하는 이유가 따로 있겠져?

 

#피라팔자주름패치 패키지에요 ㅎㅎ 박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_ <

콧수염인가 했지만 자세히 보면 얼굴에 팔자주름 패치를 붙인 모양이에요 ㅋㅋㅋㅋ 넘 기여워

뒷면엔 사용방법과 전성분, 주의사항 등 자세하게 제품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한 패키지에 5장의 낱포장이 되어 있고요

한 장에 2days, 총 10일분이 들어 있어요//

박스 하단을 보니 친환경 패키지 인증 !

지속 가능한 건강한 지구를 지키기 위해 FSC인증 친환경 종이와 소이잉크를 사용했어요.

동물 보호 단체 PETA를 통해 크루얼티 프리임 인증까지 ㅎㅎ

사용 기한도 27년 1월까지라 아주 넉넉해요 ㅎ

[사용방법]

 

1. 세안 후 스킨로션을 충분히 흡수시켜 줍니다.

2. 투명필름에서 패치를 떼어 내어 팔자주름에 붙여줍니다.

3.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 패치 주변에 물을 묻히고 부드럽게 떼어냅니다.

4. 꾸준한 관리를 권하며, 사용한 패치는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같이 동봉된 쿠폰이에요 ㅋㅋ 재구매 가즈아 !

맞아요.. 저 깊은 사람... ^*^

#피라팔자주름패치 는 주름패치 최초로 레티놀 성분을 첨가하였대요 !

보통 레티놀은 크림에서나 많이 봤는데 주름패치에?

주름개선과 노화 개선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더라고요

식약처에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기에 더 믿음이 가요 ㅎㅎ

한 장을 뜯어보니 요렇게 4개의 패치가 들어 있어요 ㅎㅎ

콧수염 모양 같지 않나요? ㅋㅋㅋ

 

제가 한번 붙여보도록 할게요 !

어떻게 .. 나의 팔자주름 ㅠㅠ ㅋㅋㅋㅋ

우선 비교하기 전에 기존에 사용하던 패치부터 보여드릴게요

요건 좀 사이즈가 작을뿐더러 저의 볼살로 인해 자국이 더 남더라고요 >_ <ㅋㅋ

쉽지 않은 팔자주름 지우기.. 아무래도 얼굴 곡선 때문에 들뜸 현상으로 접착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었어요.

이제 #피라팔자주름패치 를 붙이기 전에 상태입니다^^^^*

진짜 장난 아니져 ㅠㅠ 출산하고 나니 더 피부 컨디션이 장난 아니에요

탄력도 떨어질뿐더러 화장품을 찍어 발라도 건조한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흑흑

짜잔! #피라주름패치 붙였어요

기존 제가 사용했던 패치 대비 정말 자연스러워요.

 

한국인 특유의 얼굴형에 맞춘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라고 하던데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0.15mm 두께로 집안일하고, 운동을 하는 일상생활 중에도 티 안 나게 관리가 돼요 ㅎㅎ

전 편하게 자기 전에 붙였답니다 ㅋㅋㅋ

권장시간은 8시간 !

 

아무리 찡그리고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 쫀쫀한 접착력이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0.00 무자극 인증을 받아 안전한 주름패치에요 !

 


자 이제 하룻밤 사이 지나 아침에 떼어보기로 !

떼어낼 때도 자극 없이 아프지 않게 제거가 되었어요//

어맛 ! 보이시나요??? 제 주름 삭제 되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저 좀 어려진 거 같지 않나요??

한 번만 썼는데도 이렇게 눈에 보이게 효과가 나오니까 계속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저같이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 많은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드려요 ㅠ

전 약속 전날에 꼭 붙이고 잔답니다 +ㅁ +//

 

원래 나이보다 더 노안 같다는 말 들으시는 분들 !! 꼭 사용해 보시길 -*

팔자주름으로 억울하신 분들 많자나요 ㅠㅠ

왜 SNS에서 핫한지 체감할 수 있답니다 ㅎㅎ

부모님에게, 친구들에게도 선물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레티놀 크림 안부럽습니다 >_ <

구매처는 아래 참고하세요 ㅎㅎ

 

[구매처]

 

https://me2.do/xDJR9uQU

 

어메이징 팔자주름패치 - 피라

8시간이면 주름삭제! 60만 주름인의 탁월한 선택! 💕 식약처 인증 기능성 화장품

pira.kr

 

 

그럼 오늘의 리뷰는 요기까지 :)

 

 

 

#팔자주름패치 #레티놀주름패치 #팔자주름관리템 #여배우촬영필수템 #승무원뷰티템 #센스있는선물 #부모님선물추천 #SNS인기템 #피라 #PIRA #피라팔자주름패치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