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한방수제비누 이정란 명인의 라니내추럴 어성초비누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2. 25.
반응형

 

#한방수제비누 #시어머니선물 #미용비누 #라니내추럴 #lanynatural #어성초비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이정란 명인의 한방수제비누 #라니내추럴 의 어성초 비누랍니다!

[자사몰]

 

라니내츄럴의 한방수제비누는 30대 여성들이 많이 찾고 사용하고 있어요.

라니내츄럴은 한방수제비누 부문 명인 이정란 명인이 만든 브랜ㄷ로

엄선된 한약재와 우리 몸에 이로운 천연 유래 성분으로 비누를 만들고 있어요.

이정란 명인은 대한민국 한방 수제비누 부문의 장인으로 한방건강학, 자연건강학, 대체의학을 바탕으로

비누의 성분과 효용에 한방을 적용해 건강한 피부미용비누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중 #어성초 비누는 자연 그대로 자라난 무농약 어성초를 15가지 약재와 함께 만들었대요.

전 성분을 확인해 보니 어성초가 700mg이나 들어가 있네요!

어성초는 해열, 종기, 탈항, 독을 없애고 중금속을 해독하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어성초 비누가 도움이 되나 봐요.

비누는 근본적으로 세정력을 갖고 있기에 피부에 완전히 무자극일 순 없어요.

이정란 명인의 어성초 비누는 16가지 한방원료를 정제해 피부에 순한 저자극의 건강한 비누를 직접 만든데요.

한방수제비누라 그런지 색 자체도 갈색을 띠는 것 같아요.

겉 비닐을 제거해서 보니 육각 모양의 비누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여요 ㅎㅎ

고급 진 디자인으로 예비 시어머님, 장모님 선물로도 좋아 보여요.

사이트 보니 선물세트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저도 사용해 보고 부모님들께 선물 드리려고요 >_ < 

사이트에 보니 화려하고 이쁜 한방수제비누가 너무 많아요 ㅎㅎ

답례품 선물로도 좋은 제품 같네요 +ㅁ+)/

거품 망도 따로 넣어 주셨어요 ㅎㅎ

 

거품 많은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품망에 넣어서 화장실에 걸어놓고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정란 명인의 어성초 비누는 화학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기에 풍부한 거품을 포기하고 피부 자극을 낮췄대요 ㅎㅎ

당김이 적고 트러블을 줄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거겠죠!

세면대에 올려놓으니 비누 하나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ㅎㅎ

일어나서 세안하기 전에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일어난 지 얼마 안 되어서 많이 초췌하네요 ㅋㅋ간밤에 노폐물이 쌓인 얼굴 ㅠㅠ

어성초 비누를 한번 사용해 보기로 해요 ㅎㅎ

비누가 단단하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거품도 생각보다 많이 나진 않지만 적당한 거품이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세안해 보니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했어요 ㅎㅎ

향도 은은해서 한방? 어성초의 향이 건강한 느낌을 줘요 ㅎㅎ 기분 탓이겠죠? ㅋㅋ

 

세안하고 나니 얼굴이 더 밝아졌네요 ㅎㅎ 비누 사용 후 뽀득뽀득하게 피부 노폐물이 제거되었어요.

모공 속까지 깨끗해져 피부가 쫀쫀하게 탄력이 있어진 기분이랄 가요?

한방수제비누를 찾으신다면 #라미내추럴 제품을 추천드려요!

저자극 비누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해도 좋아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방수제비누 #시어머니선물 #미용비누 #라니내추럴 #lanynatura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