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리프팅마스크 추천 - 벨라로마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팩으로 쫀쫀한 피부 만들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1. 29.
반응형

 

#리프팅마스크 #모공축소마스크팩 #코피지녹이기 #쫀쫀팩 #승무원팩 #피부과팩 #좀비팩 #에스테틱팩 #홈스테틱 #리프팅마스크팩 #탄력강화 #화이트닝 #퍼밍효과 #코르셋마스크 #벨라로마 #컴플리트코르셋마스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벨라로마의 #리프팅마스크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 랍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

바람도 많이 불고 피부는 더욱 건조해져서 푸석푸석해지는 기분이에요.

피부샵가기엔 꾸준히 가야 하니 시간에 돈에..

집에서 셀프로 관리하고자 검색해 보니

#리프팅마스크 라는게 있더라고요@

 

[구매처]

 

벨라로마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 19,000원

알림 받기 동의 시 10% 할인쿠폰도 줘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cravecorp/products/5649562450?NaPm=ct%3Dldh0ndj4%7Cci%3D4f59b3aec47d5f78211457de56df98ba52160ef5%7Ctr%3Dsls%7Csn%3D1623218%7Chk%3D73e6c9b53f08d1db9a24ba77656d53dec40057b8

 

벨라로마 바르는 머미 모공축소 마스크팩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 코피지녹이기 : CRAVECORP

[CRAVECORP] CRAVE CORP.은 생활용품,화장품,손소독제 및 여행상품을 취급하는 종합 유통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컴플리트코르셋마스크 효과!

 

-처지거나 주름진 피부를 탄력 있게!

-잔주름, 팔자주름, 눈가 주름, 처짐 등의 노화 현상 방지!

-강력한 탄력감 및 퍼밍 효과

 

어머.. 다 내 얘기네.. ㅠㅠ 슬프네요.

고민하지 않고 바로 주문 ㄱㄱ 했네요 ㅋㅋㅋㅋ

 

이미 이 제품은 유명 에스테틱에 공식 입점했다고 해요.

집에서 에스테틱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으니 저도 궁금하더라고요 !

이제 피부를 생각할 때죠 ㅠㅠ

 

온라인으로 주문하니 바로 이틀 만에 도착했어요 !

쨔쟌! 코르셋마스크라고 해서 마스크팩으로 올 줄 알았는데

부피가 좀 있는 박스로 왔어요!

블랙 케이스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제작된 #벨라로마코르셋마스크 고급 져 보여요 +ㅁ+)/

[구성품]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 외용기 1EA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 내용기 (6g) 4EA

포장박스에도 Professional 이 강조가 되어 있네요 훗 !

박스 하부 모습이에요 ㅎㅎ

제품명, 용량, 유통기한, 전성분 등

꼼꼼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ㅎㅎ

유통기한은 2024년 1월 20일 까지로 넉넉하네요!

 

[핵심성분]

1. 나이아신아마이드 - 피부 톤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2. 아데노신 -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3. 석류추출물 - 피부 탄력 증진, 피부건조, 주름 방지

4. 로즈오브에리코 - 보습 성분

5. 병풀잎수 - 트러블 완화, 항산화 작용 효과

 

[사용 시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 등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a)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흠.. 해석하자면

 

당신은 10분~15분에 더 젊어 보일 수 있다 ㅋㅋ

우리의 코르셋마스크는 튜브/ 주사기로부터 짤수 있다.

이 크림 마스크는 당신의 얼굴에 바로 적용할 수 있고, 주름이 빠르게 제거되기 시작할 것이다.

100%의 테스트한 사람들이 사용했을 때 과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리프트를 보였다 ㅋㅋ

효과는 시간이 지날수록 지속되며 즉각적인 결과는 6~8시간 지속된다.

 

.. 넵... ㅋㅋㅋ 제 해석 이해 되셨죠??

자 이제 언박싱! 두둥~~~🧡

이렇게 외용기 1개, 내용기 4개가 구성되어 있어요!

리프팅 마스크라 해서 마스크 팩이 아니여라!!!

 

주 1~2회 4회분이에요 ㅎㅎ

이게 외용기, 주사기 인가 봅니다!

뚜껑을 여니 고무캡이 나와요 ㅎㅎ

이건 본품 마스크 팩이 담겨있는 내용기에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이에여!

내용기를 외용기 하부에 껴서

딸깍 소리가 날 정도로 눌러주면

아래처럼 합체가 돼요 ㅋㅋㅋㅋㅋ

내부가 스프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내용기 아랫부분을 펌핑하는 것처럼 눌러주면

본 용기에 있던 마스크 내용물이 나온답니다!!

쨘! 꾸욱 누르니 이렇게 마스크팩 액체가 나와요

뭔가 쫀쫀하고 꾸덕한 크림 제형이랄 가요??

얼굴에 도포하기 전에 손등에 발라보기로 해요

손등 반쪽만 발랐는데 티가 안 나네요 🤔

본의 아니게 쌩얼 공개.. ㅋㅋㅋㅋ

네.. 저의 적나라한 모습입니다^^^^

(얼굴에 주름 어쩔... 팔자주름... 🥲)

꾸욱 눌러서 마크스팩을 도포해 봅니다 ㅎㅎ

도포전에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만 정리한 상태에요!

한번 눌러보니 쉽게 확 나오진 않아요 ㅎㅎ

살살 누르면서 도포하면 될 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흘러내리는 제형이 아니기에

짜서 얼굴에 골고루 잘 펴 발라 줘야 해요

외용기 고무캡이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고무 캡 이용해서 펴 발라도 되지만, 전 성격이 급해서 ㅋㅋㅋㅋ 한 번에 얼굴에

내용기에 있던 내용물을 다 짜고

얼굴에 골고루 다 펴줬어요 ㅎㅎㅎㅎ

내용기 한통에 6g이라서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꾸덕한 마크스 제형을 얼굴에 전면 도포한 후

이제 15~20분 기다려보기로 해요.

그동안 외용기랑 내용기는 다시 분리해 주기!!

다시 분리하기는 힘이 좀 필요합니다 ㅋㅋ

고무캡도 분리가 되니 깨끗하게 씻어줬어요

혹시나 마크스 크림이 굳어서 막히면 안 되니까요!

15분이 지나니 손등 한쪽에만 바른 곳이 완전 쫙쫙

갈라졌어요!! 그래서 좀비팩이라고도 하나봐요!

얼굴은... 제가 봐도 이상하네요 ㅋㅋㅋㅋㅋ

좀비도 그렇고 할머니 같네요 ㅋㅋ급 노화 ㅋㅋㅋ

확실히 팩이 굳으면서 얼굴 전면을 땡겨줘서

리프팅 되더라고요.

쭈굴쭈굴해지면 얼굴에 탄력 부족

갈라지면 수분 부족이라고 보면 돼요 ㅠㅠ

전 속 건조가 너무 심한 건성이거든요 🤣

입이 안 벌어질 정도로 확실히 잡아주네요 !!!

 

미온수로 꼼꼼히 지워줬어요! ㅎㅎㅎ

세안만 하고 아무것도 안한 모습이랍니다.

피부 매끄러워진 것 같죠??

톤도 확실히 밝아졌어요 >_ <

오.. 리프팅 마스크 처음 시도했는데 너무 흡족해요!!

팔자주름이 더 옅어진 것 같아요 ㅠㅠ ㅋㅋ

저의 제일 큰 고민인 팔자주름 ㅋㅋㅋ

얼굴이 반질반질 광이 나요 ㅎㅎ

벨라로마 컴플리트 마스크팩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올리브영에서 좀비팩 판매하는 거 봤는데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었거든요~

벨라로마 리프팅 마스크는 1회에 5천 원도 안되는데

리프팅 효과도 좋으니 가성비 굿!!!

#리프팅마스크 벨라로마 컴플리트 코르셋 마스크

저처럼 피부 탄력, 얼굴 주름에 고민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써보세요 ㅎㅎ

비록 마스크하면서 좀비가 된 자신을 보고 놀라지만

예뻐지기 위한 단계라는 거 🤔 ㅎㅎㅎ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네요 🧡

 

다들 집에서 편하게 홈스테틱하세요:)

 

 

 

 

 

#리프팅마스크 #모공축소마스크팩 #코피지녹이기 #쫀쫀팩 #승무원팩 #피부과팩 #좀비팩 #에스테틱팩 #홈스테틱 #리프팅마스크팩 #탄력강화 #화이트닝 #퍼밍효과 #코르셋마스크 #벨라로마 #컴플리트코르셋마스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