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메이크업베이스 광채크림 추천 샬랑드파리 초밀착광채크림 "끄렘 에끌레르시상뜨 드 아쿠아"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4. 17.
반응형

 

 

#샬랑드파리 #샬랑드파리크림 #광채크림 #광채베이스 #메이크업베이스 #글로우베이스 #초밀착광채크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샬랑드파리 의 #초밀착광채크림 이랍니다!

 

화장을 할때 속건조로 인해 기초화장을 해도 푸석함이 자꾸 표현되서 많이 속상하더라고요.

나이가 들수록 얼굴에 볼륨감이 없어지고 피부에 탄력이 없어지면서 더 나이들어 보이는건 피할 수 없는 ㅠㅠ

그래서 쿠션도 수분감이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쿠션바르기 전에 글로우베이스를 찾던 중 #샬랑드파리 의 #초밀착광채크림 을 알게되었어요 !

메이크업을 피부에 초밀착 시켜 완벽하게 광채를 준다고해요ㅎㅎ

 

💛샬랑드파리 초밀착 광채 크림 특징💛

 

뿜어져 나올 듯한 광채 피부 표현

샬랑드 파리의 최신 루미너스 테크놀로지로 어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든 어느 각도에서나

뿜어져 나올 듯한 찬란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줘요.

 

강력한 메이크업 픽서

마치 스탬핑 한 것 같은 Make-up Fixing Technology로 어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든

완벽하게 피부에 고정시켜줘요.

 

강력한 보습력

피부의 수분 장벽을 재건, 건조함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여 건강함을 비롯된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줘요.

샬랑드 파리의 루미너스 테크놀러지로 완성된 찬란한 광채

 

샬랑드 파리만의 스킨케어 Laboratory에서 수많은 석, 박사 출신 연구진들의 수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루미너스 테크놀러지는 피부에 찬란한 광채를 부여해 드리는 샬랑드 파리만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라고 해요.

극강의 건조한 피부위에 강력한 모습 기능의 스킨케어로 작용할 뿐 아니라

찬란한 광채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의 역할 역시 훌륭하게 소화해네요.

샬랑드파리 초밀착광채크림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디자인부터 세심하게 신경쓴게 보여요 ㅎㅎ

샬랑드 파리의 초 고보습 시리즈인 AQUA SERIES로 오랜시간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아이에요.

이미 여러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라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듯해요.

샬랑 드 파리 끄렘 에끌레르시상뜨 드 아쿠아 "초밀착 광채크림"

마치 내 피부처럼 초밀착 되어 피부속 부터 뿜어져 나오는 수분 광채 피부를 구현해 드리는 초밀착 크림

 

사용기한도 26년 1월 까지로 아주 넉넉하더라고요.

뚜껑도 어찌나 고급스러운지 ㅎㅎ 손에 한번 발라보도록 할게요.

펌핑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필요한만큼 양 조절하여 사용하기 편해요.

앗.. 전 양 조절을 실패했네요 ㅋㅋㅋㅋ 너무 빨리 팍팍 눌렀네요 ㅠㅠㅋㅋ

크림제형으로 쫀쫀했어요. 양조절을 잘 못해서 처음엔 백탁현상처럼 보였지만 바로 흡수가 잘되더라고요.

보이시나요? 광채크림 바른 반쪽만 광채가 나오는거요!! 처음엔 선크림처럼 하얗게 뜰까 ? 걱정했는데

피부에 쏙 흡수되어 보습감과 함께 광채가 뿜어져 나와요 ㅎㅎ

와 어떻게 저런 광이 !! 이게 바로 물광인가요??

손등에 오일바른거 아니냐며.. 저도 바르고 놀랐어요 ㅎㅎㅎ

이제 얼굴에 발라보기로 할게요 ㅎㅎ

[사용방법]

 

1.건강한 피부 위에서 구현된 메이크업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의 상징입니다.

2. 끄렘 에끌레르시상뜨 드 아쿠아를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른 뒤 흡수시켜 보습감 넘치는 건강한 토대를 구축해 줍니다.

3. 끄렘 에끌레르시상뜨 드 아쿠아를 피부에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 줍니다.

4. 끄렘 에끌레르시상뜨 아쿠아 위에서라면 어떤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하시더라도 찬란한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메이크업이 피부 위에서 초밀착 되어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도록 도와드립니다.

반쪽만 발라보는데 처음엔 크림이 쫀쫀해서 얼굴에 힘있게 펴바르다보니 좀 자극을 줘서 얼굴이 붉어짐 ㅋㅋㅋㅋㅋ

하지만 열심히 발라봅니다 ㅎㅎㅎ

초밀착 광채크림 바른 좌측만 광이 나는 거 보이시나요? 피부에 광이 은은하게 나니 볼륨감 넘치고

피부가 너무 좋아보여요 >_ <

바르기 전에는 엄청 푸석해보이고 팔자주름이 너무 선명하게 보이는데 광채크림 바르니 너무 건강해보이네요 ㅎㅎ

피부에 초밀착하여 무너진 수분장벽을 재건하고 수분 보호막으로 수분감을 채워줘요.

아쿠아 시리즈의 독자특허성분인 트레할로오스, 프로폴리스, 세리마이드로 구성된 ANTI DRY COMPLEX !

약 20개 특허와 SCI 급 논문으로 통해 검증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부조직의 결속력을 강화하여 원천적으로 피부족 수분이 소실되는 것을 방지하여 건조함의 원인을 제거한다고 하니

저에게 너무 필요한 광채크림이네요 >_ <

마저 반대쪽도 광채크림을 바르고 나니 얼굴에 지방을 넣은 듯한 볼륨이 살아있어요 !!

확실히 광채크림을 베이스로 바르고 위에 쿠션을 덧바르니

은은한 광채로 피부가 더 좋아 보이니 피부자신감 뿜뿜 !

저처럼 건조한 피부타입인 분들은 광채크림으로 얼굴에 피부 볼륨감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표현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샬랑드파리 #샬랑드파리크림 #광채크림 #광채베이스 #메이크업베이스 #글로우베이스 #초밀착광채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