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필링패드 셀바니 데일리 진정 토너패드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4. 15.
반응형

 

#셀바니 #필링패드 #데일리진정패드추천 #진정패드 #토너패드 #속건조탈출 #주름개선 #미백 #줄기세포토너패드 #토너팩 #피부관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셀바니 #데일리진정토너패드 랍니다!

 

평소 저는 아침저녁 세안 후 닦토로 피부관리를 하는데요

기존에 M사의 토너패드를 사용하다가 #셀바니토너패드 를 알게되어 바꾸게 되었어요 ㅎㅎ

전 속건조라 기초케어를 탄탄히 안해주면 화장할때 밀리거나 들뜨더라고요.

그래서 꼭 토너패드로 기초케어 보습 및 진정을 해줘야 한답니다 !

셀바니 줄기세포 토너 패드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셀바니 진정 토너 패드는 눈에 보이는 빠른 보습, 진정효과로 화.잘.먹 패드로도 유명해요 ㅎㅎ

 

💛인삼추출물배양액 식물 줄기 세포로 피부 부스트

 

셀바니의 첨단 줄기세포 배양 기술이 접목된 메인 핵심 원료인 인삼 줄기세포 배양액은

사포닌이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항산화, 항노화, 항염효과가 있으며

세포 독성이 없어 자극 걱정 없이 더욱 싱그럽고 밝은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안티에이징 + 세포재생 + 미백

 

인삼 줄기세포 배양액(Ginseng Callus Stem Cell)
국내산 인삼을 사용 ! 인증된 국내 제조사에서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한 관리, 제조

 

*식물 줄기세포 (Stem Cell) 란?

 

어떤 조직으로든 발달할 수 있는 세포를 의미하며 사이토카인들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항노화, 항염에 매우 효과적

 

*캘퍼스(Callus)란?

 

식물체에 상처가 났을 때 상처 주변에서 분열이 왕성한 조직으로 일반 식물체보다 항염, 항산화, 항노화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고농도로 함유

💛피부 밸런스를 위한 약산성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없이 편안하고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선사하고

건강한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줘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셀바니 줄기세포 토너패드의 피부첩포에 의한 피부 일차 자극 평가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판정기준에 따라 무자극으로 도출되어 저자극 제품군에 속하는 것으로 판단되었대요.

식물성 줄기세포인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함유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보습을 공급하여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으로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스킨 토너 패드에요ㅎㅎ

한통에 60매가 들어있어요.

 

5종 히알루론산과 함께 병풀추출물 등 메마른 피부에 수분 충전 보습,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자연유래 성분 토너 패드라는 거 ㅎㅎ

 

*ESG란 :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가 화장품 성분을 객관적 평가한 등급

 

5중 히알루론산 - 확실한 수분 충전

병풀 추출물 - 피부 진정, 유수분 밸런스

아데노신 - 주름 개선

나이아신아마이드 - 미백개선

판테놀 / 베타인 - 피부장벽 손상개선

미백 + 주름개선 + 보습 + 각질제거까지 모두잡은 4 in 1 케어가 가능해요

기존에 사용했던 토너패드보다 더 사이즈가 크더라고요 ㅎㅎ

포장용기 및 박스 디자인이 깔끔하고 순해보여요.

요렇게 개봉하니 중간 보호플레이트가 있고 패드를 집을 수 있는 미니 집게가 들어있답니다.

앞뒤면이 모양이 달라요 ㅎㅎ 앞면은 엠보면으로 노폐물, 각질, 피지 정리가 가능하고

뒷면은 거즈면으로 피부결 정리를 할 수 있어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해 트러블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흡수성 & 밀착력이 좋은 면 + 폴리 + 레이온 재질로 내구성도 강하고, 부드럽고 촘촘해서 자극없이 순하게 닦토가 가능해요.

 

패드에 앰플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수분 충전은 물론 한장으로 얼굴전체와 목까지 충분히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요렇게 보니 정말 사이즈 차이가 나죠? #셀바니 진정패드는 70mm로 좀 더 크더라고요.

세수하고 나와서 아직 기초케어를 안한 상태인데 셀바니 토너패드로 정리해볼게요.

 

[사용방법]

 

1. 세안 후 기초 케어 단계에서 엠보싱 면으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피부 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낸다.

2. 패드 반대쪽 부드러운 면으로 한 번 더 닦아주어 피부결을 정돈한다.

3. 사용 후 남아 있는 토너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엠보면으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정리해주고 뒤집어서 거즈면으로 피부결 정리를 해줘요.

토너패드로 한번 샥 닦아내니까 정말 개운하더라고요 ㅎㅎ 얼굴이 한껏 톤업된 느낌이었어요.

노폐물을 닦아주고 앰플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쫀쫀하게 모공을 잡아주는 느낌?

 

왼쪽이 셀바니, 오늘쪽이 M사 제품이에요 ㅎㅎ 사이즈 비교로 한번 올려보았어요 ㅎㅎ

토너패드로 사용할 때는 세안 후 수분이 필요한 부위에 빠르고 간편한 보습케어로 좋고

시간이 좀 있을 때에는 눈가, 팔자, 목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팩처럼 사용해도 좋아요.

메이크업 전/후에 건조하거나 들뜨는 부위에 올려놓으면 은은하게 광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는 !!!

실제 토너패드 사용 전후를 근접샷으로 비교하였더니 확실히 모공도 줄고 얼굴이 환해졌어요.

얼굴이 너무 건조하다보니 주름, 특히 팔자주름이 고민이 많은데 주름도 개선된게 확실히 보이죠?

#셀바니진정패드 이런분들에게 추천해요!

 

✔️저자극 & 데일리로 간편한 각질 케어를 하고 싶은 분

✔️세안 후 잔여 노폐물이 걱정되시는 분

✔️수분 충전과 함께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고 싶은 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분

✔️메이크업 전 / 후 스킨 부스터가 필요한 분

✔️한가지 제품으로 바디까지 멀티케어하고 싶은 분

 

저는 개인적으로 1차로 닦토하고 2차로 팩처럼 올려놓아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어서 저녁엔 꼭 기초케어로 관리해준답니다.

여러분들도 #셀바니 토너패드로 기초부터 탄탄히 수분공급 하세요 !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셀바니 #필링패드 #데일리진정패드추천 #진정패드 #토너패드 #속건조탈출 #주름개선 #미백 #줄기세포토너패드 #토너팩 #피부관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