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손톱정리도구 사용 후기 셀프네일 큐티클 제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4. 4. 17.
반응형

 

#다이소손톱정리도구 #셀프네일 #셀프큐티클제거 #다이소큐티클리무버 #다이소네일밀대 #다이소베이스코트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다이소 손톱정리도구 사용후기랍니다 !

 

얼마 전 강민경 네일 제품을 리뷰하면서 셀프네일을 했었는데 어찌나 손이 지저분해 보이던지... 🤣

그래서 하는 김에 깔끔하게 해보자 해서 다이소를 다녀왔답니다 ㅋㅋㅋㅋ

 

원래 대충 칠하고 말 텐데 ㅋㅋ 확실한 기분전환이 필요했나 봐요 🤔

 

다이소에 가니 뭔가 많더라고요 ㅋㅋ 선택 장애가 왔지만 !

데리고 온 아이들입니다 !

큐티클 리무버와 베이스코트, 네일 밀대&파일 을 구매해왔어요 ㅎㅎ

역시 다이소는 가격에 착합니당 히히

큐티클 리무버는 2천 원인데 요거 말고 큐티클 오일이 있더라고요?

요 아이는 천 원이던데 그냥 정돈만 하는 건지,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 요걸로 바르고 큐티클 제거하는 분도 있던데 ㅋㅋㅋ

저의 목적은 큐티클 정리니 리무버로 겟 했습니다!

[사용방법]

손톱과 손톱 주변 피부에 큐티클 리무버를 충분히 발라줍니다.

30초~1분간 방치 후 큐티클이 불어나면 푸셔로 밀어줍니다.

니퍼 등을 활용하여 잔여 큐티클을 정리해 줍니다.

요건 네일 밀대 &파일 이예요//

푸셔가 따로 있긴 했는데 예전에 세라믹 스톤 밀대 사용해 보니 잘 되더라고요 ㅋㅋ

집에 손톱깎이 세트에 푸셔가 있긴 한데 잘 되는 거 같지 않고... 요령이 없어서 그런가 패스 ㅋㅋㅋ

파일까지는 안 쓸 거 같지만요

[사용방법]

큐티클 라인, 손톱 주변 거스러미에 큐티클 오일을 발라주세요

밀대 끝부분 1~2mm를 사용해서 큐티클을 밀어 라인을 정리해 주세요.

큐티클 및 루즈스킨, 손톱 주변 거스러미 부분을 원을 그리며 살살 긁어주어 정리해 주세요

 

베이스코트는 없어서 천 원하길래 가져왔어요 ㅋㅋ

손톱이 워낙 잘 깨져서 뭐라도 한 겹 더 발라보자는 ㅋㅋ

밀대는 세라믹 스톤이라는데 뚜껑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해요

스펀지같이 생겼는데 은근 단단하네요 !

큐티클 라인에 큐티클 리무버를 발라주고 불려주기 🤔

불려지는건가... ㅋㅋ 30초~1분 동안 불려주면 된다고 하지만 믿지 못하겠고요 ㅋㅋ

 

1분 지나서 밀대로 긁어보았어요 ㅋㅋㅋ

오악 ㅋㅋ 세라믹 스톤이 맞긴 한가 봐요 ㅋㅋ 손톱 다 긁힘

안 그래도 약한 손톱이니 너무 힘줘서 밀면 안되겠어여

손톱 노화(?)로 세로줄을 조금 갈아주고 ㅋㅋ

그렇게 분노의 큐티클 제거를 해봅니다

하얗게 큐티클 밀린 거 보이시나여 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관리해서 그런지 많이 나오는 늬낌..

원래 니퍼로 밀린 큐티클을 잘라내줘야 하는데

다이소 니퍼가 녹슨다는 제보가 있어서 ㅋㅋㅋㅋ

집에 있는 요모양 손톱깎이를 이용했어요

쪼꼼 깔끔해진 듯? ㅋㅋㅋ

 

오른손은 왼손으로 하려니 어렵더라고요 ㅠㅋㅋㅋ

힘 조절 안됨... 엄지 다 갈았... 🫠

이제 베이스코트를 살포시 발라주니 훨씬 깰끔데쓰!!

생각보다 금방 마르더라고요??

손톱 스크래치 안 보여서 좋네여 ㅎㅎ

이제 코랄리나 컬러로 1콧 발라보았어요 🩷

큐티클 제거하고 바르니 만족스럽다눙 ㅋㅋㅋ

큐티클 제거 전후 비교!

시간 내서 관리한 게 너~~~ 무 잘한 것 같네요 🤣

다이소 손톱정리도구 이용해서 큐티클 제거해 보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

물론 네일샵가서 정리하는 것보다 부족해 보이지만

이 정도 셀프네일이면 성공!!

굳이 인터넷에서 비싸게 관리템 살 필요 없이 다이소 제품으로 싸고 간단하게 큐티클 제거할 수 있어서 굿굿👏

손이 더 희고 예뻐 보이는 마법 ?! ㅋㅋㅋ

큐티클 제거하니 더 깔끔하고 기분이 더 좋아지네여

앞으로 더욱 부지런하게 큐티클 제거에 힘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다이소손톱정리도구 #셀프네일 #셀프큐티클제거 #다이소큐티클리무버 #다이소네일밀대 #다이소베이스코트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