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포켓샐러드 첫 구매 베스트 샐러드 5팩 리뷰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10. 23.
반응형

#포켓샐러드 #샐러드주문 #샐러드식단 #임당식단 #건강식단 #온라인샐러드구매 #포켓샐러드첫구매 #포켓샐러드베스트 #내돈내산 #신규가입혜택 #샐러드구매리뷰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임산부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포켓샐러드 첫 구매 베스트 샐러드 5팩 이랍니다!

임신 24주가 되면 임당(임신성당뇨) 검사를 하게 되는데 그러다 보니 요즘 달거나 탄수화물 음식을 달고 사는 느낌인거에요!!

살찌는 게 너무 싫어서 하루 만보씩은 꼭 채우자 했는데 임당 앞두고 체중 관리가 필요해 보여 온라인에서 샐러드 구매하려고 열심히 검색해 보았어요 ㅎㅎ

 

#포켓샐러드 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첫 구매 할인 혜택이 있더라고요??

41500원을 50% 해서 무려 19,900원!!!

베스트 샐러드 5팩을 반값에 맛볼 수 있다 해서 온라인 샐러드를 경험해 보고자 주문 고고띵 😏

한 개에 3,980원 꼴이라 싸드아 🤔

 

 

아 택배비는 불포함이니 추가 금액 3500원해서 23,400원 결재했어요 ㅎㅎ

그렇게 이틀 뒤에 바로 아이스팩과 함께 잘 포장되어 택배 배송이 왔어요 ㅎㅎ

 

색감도 이쁘고 잘 포장된 샐러드 보니 뭔가 다이어트 돌입하는 기분?? ㅋㅋㅋㅋ

건강을 위해 저녁에는 샐러드로 대체해 보기로 합니다 😆

샐러드는 총 5개로

크래미 샐러드, 그릴닭가슴살볼 샐러드 숯불갈비맛, 그린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 닭 가슴살 샐러드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샐러드는 제조일로부터 6일 기한이고 냉장 보관하면 된답니다:)

 

훈제오리 샐러드 250g ( 325kcal )

크래미 샐러드 250g ( 270kcal )

그릴 닭가슴살볼 샐러드 숯불갈비맛 250g ( 285kcal )

닭가슴살 샐러드 245g ( 234kcal )

그린 샐러드 190g ( 247kcal )

 

모든 샐러드는 이미 세척, 손질이 되어 있어서 바로 개봉해서 먹으면 돼요! 너무 간편해서 좋은 듯?!

훈제오리랑 야채, 아몬드 슬라이스랑 드레싱 구성이고

압축 포장되어서 양이 적어 보이더라고요

근데 웬걸 ?! 그릇에 담아보니 압축 봉지 빨이었나 ㅋㅋ

생각보다 양이 적당했어요 ㅎㅎ

오히려 같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먹으면 넘칠 것 같아서 용기에 담아 먹는 게 드레싱과 함께 잘 섞어 먹기 편해요.

처음 먹어본 훈제오리 샐러드에 오 괜찮은걸??

샐러드 야채에 메추리알과 고구마 큐브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야채만 먹는 것보다 더 포만감이 와요.

 

크래미 샐러드에 레몬 크림 드레싱이 너무 맛있음!!

진짜 레몬 크림 드레싱은 따로 구매하고 싶음 🤭

닭가슴살은 무난하게 먹기 좋아요 ㅎㅎ

이날은 남편과 함께 샐러드 파뤼.. ㅋㅋㅋ

남편도 양이 적진 않다고 하더라고요.

온라인에서 샐러드 처음 먹었는데 맛있다며 ㅋㅋㅋㅋ

슬슬 저녁에 샐러드 먹으니 오히려 샐러드 맛이 다양해서 그날그날 샐러드 맛이 기대가 돼요.

이래서 역시 돈 주고 사 먹는 게 편하고 맛이쪙 ㅋㅋㅋㅋ

요건 샐러드만인데 메추리알이랑 고구마 큐브는 당근 들어가 있어요 ㅋㅋ

그냥 메인 주인공만 없을 뿐 주인공은 내가 만들어주면 된다눙 🤣

전 집에 있던 닭가슴살 데워서 같이 즐겼어요.

오히려 닭가슴살이나 집에 있는 재료로 샐러드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포켓샐러드 맛보기처럼 베스트 5팩을 할인 혜택받아 저녁에 챙겨 먹어봤는데요, 전반적으로 대만족이었답니다!

 

물론 기존 가격으로 구매해서 먹는다면 너무 비싸다고 느껴질 듯..

훈제오리샐러드는 원래 가격이 7100원이더라고요 ㄷㄷ

샐러드 구매해서 먹는다면 처음에 맛보기용으로 구매해서 먹어보고, 정기배송이나 세일 상품을 할인쿠폰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는 게 좋을 듯해요!

요즘 야채값도 금값이고 ㅠㅠ 건강을 생각해서 저처럼 부지런하게 샐러드 매일같이 만들어 먹지 못한다면 구매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까요 ㅎㅎ

이후 다른 샐러드를 온라인에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포켓샐러드가 확실히 양은 넉넉하더이당 ㅋㅋㅋㅋ

 

포켓 샐러드 맛과 양은 대만족이었으나

가격이 좀 센 편이니 정기배송이나 대량 구매로 좀더 할인해서 받는 걸로 추천드려요!

가격이 조금 부담되어 별4개⭐️⭐️⭐️⭐️

 

다음엔 다른 온라인 샐러드 구매해서 비교해 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켓샐러드 #샐러드주문 #샐러드식단 #임당식단 #건강식단 #온라인샐러드구매 #포켓샐러드첫구매 #포켓샐러드베스트 #내돈내산 #신규가입혜택 #샐러드구매리뷰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임산부다이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