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올리브영토너추천 저자극토너 라운드랩 독도토너 기획세트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7. 2.
반응형

 

#올리브영 #올리브영토너추천 #독도토너 #올리브영추천템저자극토너 #닦토 #토너추천 #각질제거토너 #라운드랩 #수부지토너 #스킨케어추천 #사계절토너 #대용량토너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유명한 토너 #라운드랩 #독도토너 랍니다!

워낙 피부가 민감하다보니 자극없는 순한 토너를 찾게 되는데요 !

이미 올리브영에서 믿고쓰는 No.1 국민토너로 유명한 #독도토너기획세트 가 나와 데리고 왔어요>_ <

올리브영 단독으로 독도 토너 500ml 대용량 구매 시 200ml 본품 증정에 소나무 클렌저 10ml 추가 증정까지 !

토너는 아침 저녁 데일로 사용하는데, 대용량으로 상시 구비해서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이번에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추가 할인으로 29,800원에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ㅁ +)/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저자극 결 케어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 케어 !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촉촉한 수분 밸러스 유지!

 

진정 보습박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편안하게 보호!

 

자연이 만든 청정 수분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햇빛이 닿지 않는 바다 깊은 곳에서 끌어올려

깨끗하고 청정하며 인체와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의 피부에 유익한 영양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채워줘요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화해 명예의 전당 수상, 화해 어워드 3년 연속 1위, 글로우픽 어워드 1위 등

무려 10관왕 수상으로 국민토너로 인정받는 아이에요 ㅎㅎ

 

피부에 자극이 적은 HATCHING EX-07 성분이 피부 표면에 쌓인 피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줘요

#독도토너 전성분을 보니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어서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ㅎㅎ

기획으로 같이 포함된 #소나무진정시카클렌저 는 너무 귀엽죠? ㅎㅎ

식약처 인증받은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클렌저에요 ㅎㅎ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불필요한 굳은 피지 케어와 말끔 세안할 수 있는 클렌저랍니다 +ㅁ+

제형은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 타입 텍스처에요 !

핵심 성분만으로 구성된 워터 타입 텍스쳐가 바르는 순간

피부를 감싸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해줘요 ㅎㅎ

진짜 500ml와 200ml 둘다 짐승용량으로 한동안 토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 ㅎㅎ

[사용법]

 

1.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줍니다.

2.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어 피부를 정돈시켜 줍니다.

클렌징하고 바로 독도토너를 사용해서 닦토했는데요

자극없이 산뜻하게 피부를 정돈시켜주니 상쾌한 기분이랄가요?

분명 클렌징 깨끗이 했는데.. 피부에 남은 잔여물이 솜에 잔뜩 묻어나온 >_ ㅠ ㅋㅋ

오늘 자연광 효과도 잘받는듯 ? ㅎㅎ 전반적으로 닦토해주니 어쩜 피부가 이렇게 좋아보이나요 ㅋㅋㅋ

꾸준한 사용으로 피부 각질량, 피부결, 안면 피지, 피부 유분량이 개선되요 ㅎㅎ

1차로 닦토해주고 #워터팩 으로 부분 진정팩으로 빠른 진정 효과를 주거나

#N스킨으로 여러번 겹쳐 발라 피부 수분충전을 해주면 효과가 더 UP ! 된답니다 ㅎㅎ

자극없이 순한 토너라 쉽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요렇게 살포시 얼굴에 올려주기만 하면

저처럼 속건성 피부타입에 수분감을 더 채워줘요 ㅎㅎ

 

수분을 채우는 동안 각질도 다독이는 착한 #독도토너 ,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거칠어진 피부 결이 고민일 때

✔️들뜬 각질, 과도한 유분이 고민일 때

✔️당기지 않는 촉촉한 케어가 필요할 때

✔️자극없는 순한 케어가 필요할 때

 

올리브영에서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기획세트를 7월 한달동안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자극없는 순한 토너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보기로 해요 >_ <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처]

 

https://han.gl/mPdIyf

 

 

 

 

#올리브영 #올리브영토너추천 #독도토너 #올리브영추천템저자극토너 #닦토 #토너추천 #각질제거토너 #라운드랩 #수부지토너 #스킨케어추천 #사계절토너 #대용량토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