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사탕 "퀸즈잇"

by 옥스포드유치원 2023. 4. 26.
반응형

 

#다이어트캔디 #다이어트사탕 #무설탕캔디 #홍진영다이어트 #헬시플레저 #아이엠포텐 #퀸즈잇 #퀸즈씨 #퀸즈톡 #무설탕사탕 #가르시니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다이어트 사탕 #퀸즈잇 이랍니다!

평소 다이어트는 하고싶은데 직장인이다보니 따로 시간내서 운동하기도 힘들고 잦은 회식으로 식단은 더더욱 힘들더라구요ㅠ

그러다 #홍진영다이어트 로 유명한 #퀸즈잇 을 알게 되었답니다.

퀸즈잇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 식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보통 다이어트 보조식품에 가르시니아는 흔히 볼수 있는 성분이에요. 퀸즈잇에는 가르시니아추출물이 750mg 함유되어있어 섭취 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줘요 ㅎㅎ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감소, 허리둘레 감소, 체지방률 감소, BMI 감소 등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퀸즈잇 박스 너무 상큼하죠 ㅎㅎ 다이어트 보조식품인줄 모를듯!!

핑크색상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여성분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퀸즈잇은 GMP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에요.

GMP 인증이란 , Good Manufacturing Practice의 약자로 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이란 뜻이에요.

품질이 보증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제조 및 공급하기 위해 모든 공정관리와 출하에 이르는 제조 및 품질관리 전반에 걸쳐 지켜야할 사항을 지키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인증이에요.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거! 식품유형에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되어있으면 일반 식품이 아닌 기능성원료의 기능성이 표시되어야해요.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임을 확인할수 있어요.

뒷면에 보면 가르시니아 추출물에 대한 기능이 표시되어있죠?? ㅎㅎ

유통기한은 24년 8월 까지로 넉넉하답니다.

한 박스에 36포가 들어있어요. 한포에는 2정의 캔디가 들어있어요!

퀸즈잇은 요렇게 슬라이딩으로 옆으로 개봉해요 ㅎㅎ

열고 닫고 편리해서 좋은 것 같아요

36개의 낱개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하루 3번 챙기기 쉬워요 ㅎㅎ

앞뒷면에 포장지 색깔이 달라요 ㅋㅋ

색상부터가 확튀지않나요??

포장지도 손쉽게 컷팅이 되서 좋아요.

보통 이지컷 아니면 가위없이 손으로 찢기 힘들자나요

요렇게 한 봉지에 2개의 캔디가 들어있어요.

아담한 사이즈에 가르시니아 캔디 🧡

무설탕 캔디로 1정당 2kcal가 안되는 착한 아이에요

 

[섭취방법]

 

1일 3회, 1회 1포(2정)을 씹어서 섭취하십시오

 

퀸즈잇은 일반 사탕처럼 간편하게 뜯어서 물없에 바로 섭취가 가능해요!

상큼한 레몬맛으로 쓴맛& 텁텁한 맛 No!!

입안에서 녹려서 굴려먹어서 입이 심심할 때 먹어주면 살도 빼고 1석 2조에요 >_ <

전 일하면서 군것질을 달고 사는데 요 퀸즈잇을 섭취하면서 간식대신 먹고있어요.

레모나 정제같은? 비타민 먹는 것같아요 ㅎㅎ

보통 다이어트식품은 정제로 알약으로 나오는데 사이즈도 작아 섭취하는데 거부감이 없어요 👍

이런분들에게 퀸즈잇 추천드려요💛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간식을 자주 드시는 분

✔️작고 섭취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분

✔️쓴맛, 텁텁한 맛이 없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분

✔️꾸준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

✔️정제를 삼키는 것이 어려우신 분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옷이 얇아지고 있어요 ㅎㅎ

저처럼 직장인이라 시간내서 다이어트 어려우신 분들은

습관처럼 식후 퀸즈잇 하나씩 간식으로 드시면서 체지방 날려버리세요🤭

간식으로 먹으면서도 죄를 짓는 기분이 안든다는!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캔디 #다이어트사탕 #무설탕캔디 #홍진영다이어트 #헬시플레저 #아이엠포텐 #퀸즈잇 #퀸즈씨 #퀸즈톡 #무설탕사탕 #가르시니아 #포텐몰

 

 

 

 

 

 

반응형

댓글